나띠가 12일 오후 6시 신곡 'Teddy Bear'를 발표한다. 당찬 의지를 따뜻한 동심을 닮은 테디 베어에 비유해 재치 있게 풀어낸 곡이다. /스윙엔터 제공 |
오늘(12일) 오후 6시 2번째 싱글 'Teddy Bear' 발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신인 가수 나띠(NATTY)가 본격적인 도약을 시작한다.
나띠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2번째 싱글 'Teddy Bear(테디 베어)'를 발매한다. 5월 7일 발표한 데뷔 곡 'NINETEEN(나인틴)' 이후 6개월 만의 컴백으로 자신의 발랄한 매력을 한층 더 진하게 담았다.
'Teddy Bear'는 일렉트로닉 댄스 장르로 통통 튀면서도 발랄한 음색이 돋보이는 나띠의 보컬과 중독적인 구호 형식의 후렴구 멜로디, 파워풀한 드럼 사운드, 세련된 신스 베이스와 기타 리프 연주가 어우러진 곡이다.
나띠가 전하는 또 다른 꿈을 향한 이야기가 담겼다. '순수한 모습의 나로부터 성장해 내 안의 잠재력과 한계를 넘어 폭발시키겠다'는 나띠의 당찬 의지를 따뜻한 동심을 닮은 테디 베어에 비유해 재치 있게 풀어냈다.
지난 5월 첫 번째 싱글 'NINETEEN'으로 데뷔해 차세대 솔로 기대주로 떠오른 나띠는 이번 신곡을 통해 특유의 사랑스럽고 발랄한 퍼포먼스로 자신의 색깔을 알리고 더 높이 도약하겠다는 각오다.
나띠는 이날 신곡 발매 한 시간 전인 오후 5시 SNS 각종 채널을 통해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한다. 'Teddy Bear' 뮤직비디오를 최초로 공개하고 퍼포먼스 영상들과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