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깜짝 손편지 공개…왜?
입력: 2020.10.30 08:20 / 수정: 2020.10.30 08:20
방탄소년단 정국이 팬클럽 아미에게 손편지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더팩트 DB·방탄소년단 팬 커뮤니티 캡처
방탄소년단 정국이 팬클럽 '아미'에게 손편지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더팩트 DB·방탄소년단 팬 커뮤니티 캡처

"콘서트 진행하며 '아미' 소중함 느껴"

[더팩트|이진하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정국이 팬들에게 손편지를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29일 0시 공식 트위터를 통해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 링크로 정국의 손편지를 공개했다.

정국은 손편지를 통해 "이번에 콘서트를 진행하면서 다시 한번 느꼈던 것 같다"며 "내가 이렇게 '아미'(팬클럽)들 앞에서 노래하고 춤추는 게 내가 살아가는 이유라는 걸요"라고 말해 팬들의 소중함을 전했다.

이어 정국은 "아미의 인생에서 BTS는 어떤 존재로 남아있을 것 같나요?"라고 말하며 편지를 마무리했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지난 10, 11일 양일간 서울에서 온라인 콘서트 'BTS MAP OF THE SOUL ON:E'(비티에스 맵 오브 더 소울 원)을 개최했다.

각각 150분가량 펼쳐진 콘서트 무대에서 처음 공개하는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맵 오브 더 소울7) 수록들을 비롯해 미국 빌보드 싱글 차트 '핫 100' 1위에 빛나는 디지털 싱글 'Dynamite'(다이너마이트)까지 23곡을 열창했다.

해당 콘서트는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라이브 스트리밍 방식으로만 진행돼 오프라인 공연을 기대했던 팬들에게 아쉬움을 남겼다.

지난 2013년에 싱글 앨범 '2 cool 4 skool'(투 쿨 포 스쿨)로 데뷔해 '작은 것들을 위한 시' 'DNA'(디엔에이) '봄날' 'IDOL'(아이돌) '피 땀 눈물' '불타오르네' 'FAKE LOVE'(페이크 러브) 등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지난 8월 발매한 싱글 'Dynamite'로 빌보드 '핫 100'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증명했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