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이브와 여진, 카카오 채널 '뉴팡'서 파자마룩
입력: 2020.10.24 08:41 / 수정: 2020.10.24 08:41
파자마캠과 시사 상식 등 상큼 발랄한 매력 발산. 이달의 소녀 이브와 여진이 26일 오전 7시 카카오톡 카카오TV 채널 #카카오TV탭을 통해 만난다.
파자마캠과 시사 상식 등 상큼 발랄한 매력 발산. '이달의 소녀' 이브와 여진이 26일 오전 7시 카카오톡 '카카오TV 채널' #카카오TV탭을 통해 만난다.

26일 오전 7시 파자마 캠 등 상큼 발랄 매력 발산

[더팩트|강일홍 기자] '이달의 소녀' 이브와 여진이 '카카오TV 모닝 -뉴팡'을 통해 신선한 뉴스 배송에 나선다. 오는 26일 오전 7시 카카오톡 '카카오TV 채널' #카카오TV탭을 통해 만난다.

파자마캠과 시사 상식에 맞선 상큼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을 만나겠다는 각오를 보여주고 있는 이들은 세 번째 미니앨범 '미드나잇'으로 컴백한 이들은49개국 아이튠즈 1위에 오르며 인기몰이 중이다.

'뉴팡'에서는 최근 제120회 노벨상 수상자가 발표된 가운데, 들어는 봤지만 잘 알지는 못했던 '노벨상'의 이모저모를 파헤치며 색다른 재미로 상식을 전달한다.

이들은 퀴즈 문제 풀이에 열정을 쏟아붓고 정답을 맞춘 뒤엔 차오르는 흥을 발산하며 '정답 세리머니 댄스'를 선보여 사전 녹화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특히 시원시원한 키의 장신 멤버 이브와 귀엽고 아담한 매력의 여진이 함께 춤을 추는 모습으로도 흥겨움을 더했다.

강렬한 퍼포먼스의 'Why Not?'을 귀여운 파자마룩의 이색 버전으로 선보인데 이어 예상 밖의 개인기로 스튜디오를 웃겨준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