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만·이승윤·박세리 등 '정글의 법칙-제로' 맨몸 생존 도전
입력: 2020.10.21 15:04 / 수정: 2020.10.21 15:04
김병만, 박세리, 이승윤, 개리, 윤은혜 등이 함께하는 정글의 법칙-제로 포인트는 오는 24일 첫 방송된다. /SBS 제공
김병만, 박세리, 이승윤, 개리, 윤은혜 등이 함께하는 '정글의 법칙-제로 포인트'는 오는 24일 첫 방송된다. /SBS 제공

하드코어 제로 생존기…24일 첫 방송

[더팩트|이진하 기자] '정글의 법칙-제로 포인트'가 더욱 치열한 생존기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지난 8월 방송을 시작한 SBS '정글의 법칙-국내편'(이하 '정글의 법칙')은 매 시즌 새로운 콘셉트의 정글 생존기를 선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제작진은 "오는 24일 방송되는 '정글의 법칙'은 '제로 포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어 제작진은 "'제로 포인트'는 말 그대로 결핍, 무(無)의 상태에서 정글 생존기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소개했고 "병만족은 그 어떤 도구 하나 없이 혹독한 정글에서 생존하기 위해 고군분투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번 '제로 포인트' 편 출연진은 강인한 생존력의 병만족이 나선다. 족장 김병만을 필두로 열정적인 '정글 여전사' 박세리, 뛰어난 순발력을 지닌 개리, '자연인' 이승윤, '바다 사나이' 허경환, '만능 재주꾼' 윤은혜, 엉뚱 발랄한 매력의 막내 배우 기도훈이다.

앞서 방송된 '정글의 법칙-와일드 코리아' 편은 박찬호, 박세리, 이봉원, 박미선, 추성훈 등 막강한 출연진이 함께해 국내 오지에서 리얼한 재난 생존을 보여왔다.

이어진 '헌터와 셰프' 편은 한국의 아름다운 자연에서 나고 자라는 야생 그대로의 식재료를 구해 최고의 요리를 보여주는 특별한 콘셉트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멤버들이 직접 채집한 야생 식재료와 이를 이용해 만든 '방랑식객' 임지호 셰프의 화려한 자연 요리는 오감만족 힐링을 선사했다.

SBS '정글의 법칙-제로 포인트'는 국내에서 새롭게 펼쳐질 병만족의 상상 초월 정글 생존기로 오는 24일(토) 밤 8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