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6인 완전체의 빛나는 비주얼
입력: 2020.10.16 09:21 / 수정: 2020.10.16 09:21
히트 프로듀싱 팀 블랙아이드필승이 처음 자체 제작하는 걸그룹 스테이씨가 6인 완전체 프롤로그 필름을 공개했다. /하이업엔터 제공
히트 프로듀싱 팀 블랙아이드필승이 처음 자체 제작하는 걸그룹 스테이씨가 6인 완전체 프롤로그 필름을 공개했다. /하이업엔터 제공

11월 12일 정식 데뷔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신인 걸그룹 스테이씨(STAYC)가 멤버들이 모두 모이니 더 반짝반짝 빛났다.

소속사 하이업(HIGH-UP)엔터테인먼트는 16일 0시 스테이씨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단체 프롤로그 필름을 공개했다. 한자리에 모인 스테이씨 멤버 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의 모습이 담겼다.

스테이씨는 지난 13일부터 여섯 멤버의 개인 프롤로그 필름과 완전체 모습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멤버들은 입덕을 유발하는 우월한 비주얼과 신인답지 않은 아우라를 발산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11월 정식 출격에 앞서 프롤로그 필름을 통해 멤버 소개를 모두 마친 스테이씨는 데뷔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스테이씨는 트와이스, 청하, 에이핑크, 씨스타 등 인기 걸그룹들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K-POP 대표 프로듀싱 팀 블랙아이드필승(라도, 최규성)이 처음으로 자체 제작 및 프로듀싱을 맡은 걸그룹이다.

'젊은 문화를 이끄는 스타가 되겠다(Star To A Young Culture)'는 당찬 포부를 담은 스테이씨는 오는 11월 12일 정식 데뷔한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