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예' 임수향, 하석진 vs 지수 누구 택할까?
입력: 2020.10.15 16:20 / 수정: 2020.10.15 16:20
MBC 내가 가장 예뻤을 때가 15일 마지막 회를 앞둔 가운데 임수향(오예지 역)의 마지막 선택이 공개될 예정이다. /MBC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제공
MBC '내가 가장 예뻤을 때'가 15일 마지막 회를 앞둔 가운데 임수향(오예지 역)의 마지막 선택이 공개될 예정이다. /MBC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제공

15일 마지막 회 해피엔딩 맞을까? 이목 집중

[더팩트|이진하 기자] '내가 가장 예뻤을 때'의 임수향이 진정한 행복을 찾아 떠날지 최후의 선택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15일 밤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극본 조현경·연출 오경훈, 송연화 이하 '내가예')는 최종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제작진은 "15일 마지막 방송에서 임수향이 자신의 손으로 모든 운명을 결정하게 된다"며 "임수향의 최후의 선택을 지켜봐 달라"고 예고했다.

이날 방송에서 오예지(임수향 분)는 자신의 행복을 위한 선택을 할 예정이다. 앞서 오예지는 끊임없이 자신을 괴롭히는 고모 오지영(신이 분)과 현실에서 벗어나듯 서진(하석진 분)과 결혼하며 찰나의 행복을 누렸다. 이후 서진이 카레이싱 도중 실종되면서 누구보다 힘겨운 결혼생활을 하게 됐지만 서환(지수 분)의 따뜻한 위로와 관심 어린 순수한 애정을 받으며 악몽 같은 시간을 버텨냈다.

그러나 오예지는 7년 만에 돌아온 서진이 자신과 서환의 관계를 의심한 것도 모라자 7년 동안 캐리 정(황승언 분)과 함께 했다는 사실에 무너지며 이혼을 준비했다. 이 과정에서 서진은 애절한 후회로 오예지를 붙잡았다. 서환은 그런 오예지의 곁을 묵묵히 지키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런 가운데 지금까지 서환의 진심을 외면했던 오예지가 지난 14일 방송된 15회에서 "나도 사랑해"라며 "환이는 처음 만난 날부터 이 날 이때까지 단 한순간도 빠짐없이 내가 행복하기만 바랬어"라고 서진에게 털어놓으며 달라질 상황을 예고했다.

이어 오예지는 "자신이 날 좋아하면서도 어른인 형에게 양보했고 남편 없는 집에서 말라가는 거 안타까워 애가 탔고. 형이 돌아오니까 흔들린 맘 다잡으면서 당신 위해 최선 다했어"라며 "나 그런 환이 사랑해! 자기 아프다고 7년을 날 버려둔 당신보다 날 배신한 당신보다 환이 사랑이 못할 게 뭐야! 환이 때문에 무너지지 않았고 바닥에서도 다시 일어날 수 있었어"라고 고백했다.

'내가예'는 한 여자를 동시에 사랑하게 된 형제와 그 사이에서 알 수 없는 운명에 갇혀버린 한 여자의 가슴 아픈 사랑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엇갈린 네 남녀 오예지(임수향 분), 서환(지수 분), 서진(하석진 분), 캐리 정(황승언 분)의 벗어날 수 없는 운명과 진정한 사랑의 무게를 그리며 수요일과 목요일 안방극장을 책임졌다.

MBC 수목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 마지막 회는 15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