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감성캐주얼 화보 공개…'팔색조 매력' 발산
입력: 2020.10.15 15:37 / 수정: 2020.10.15 15:37
배우 한지민이 겨울 화보로 여신미를 자아냈다. /올리비아하슬러 제공
배우 한지민이 겨울 화보로 여신미를 자아냈다. /올리비아하슬러 제공

다채로운 패션으로 따스한 매력 뽐내

[더팩트|이진하 기자] 배우 한지민이 화보 공개로 여신미를 발산했다.

감성 캐주얼 올리비아하슬러가 15일 한지민과 함께한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콘셉트는 'This is the moment(지금 이 순간)'를 바탕으로 현재에서 행복을 찾는 여인의 모습을 담았다.

한지민은 이번 겨울 화보를 통해 특유의 밝고 따뜻한 이미지를 보여줬다. 캐주얼부터 클래식 무드까지 다채로운 분위기와 포즈로 화보를 완성했다.

화보 속 한지민은 그레이 계열에 체크 코트를 걸치고 안에는 브라운 계열의 니트와 화이트 셔츠를 매치시켜 따스한 감성을 뽐냈다. 또 털로 포인트를 준 화이트 후드 코트를 입어 귀엽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지민이 감성 캐주얼 브랜드 화보를 공개해 겨울 패션을 제안했다. /올리비아하슬러 제공
한지민이 감성 캐주얼 브랜드 화보를 공개해 겨울 패션을 제안했다. /올리비아하슬러 제공

이밖에도 그레이 니트와 화이트 팬츠로 간편하지만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시켰고 베이지색 바탕에 레드와 블루가 적절하게 섞인 후드 니티를 입어 포근한 모습을 연출했다.

패션 브랜드 관계자는 "한지민과 함께 한 화보를 통해 올 겨울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연출할 수 있었다"며 "향후 한지민 에디션 출시, 고객 참여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신선한 가치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지민의 겨울 화보는 브랜드 공식 SNS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온라인 몰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