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훈, 독도 앞바다 선상 랜선 콘서트 개최
입력: 2020.10.15 09:36 / 수정: 2020.10.15 09:36
김장훈이 오는 25일 독도의 날을 맞아 독도 앞바다 선상 랜선 콘서트를 진행한다. /FX솔루션 제공
김장훈이 오는 25일 독도의 날을 맞아 독도 앞바다 선상 랜선 콘서트를 진행한다. /FX솔루션 제공

25일 독도의 날 맞아 특별한 공연 준비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김장훈이 독도의 날을 맞아 독도 앞바다에서 공연을 펼친다.

김장훈은 오는 25일 독도의 날에 배를 타고 독도를 선회하며 선상 랜선 콘서트를 진행한다. 김장훈은 오는 24일 울릉도에 입도해 선상 리허설을 진행하고 다음날인 25일 독도를 선회하며 실시간 라이브를 진행한다.

올해 태풍으로 인해 독도방파제가 파손되어 독도 입도가 어려운 만큼 김장훈은 실시간 라이브로 독도의 아름다운 풍광을 음악과 함께 많은 이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공연은 울릉군의 협조 하에 안전하게 이뤄진다.

김장훈은 기상 여건 등으로 독도 행이 좌절되었을 경우를 대비하여 27일까지 스케줄을 비워 두고 3번까지 입도를 시도할 계획이다.

김장훈은 "어려운 시절을 맞아 독도를 통해 하나가 되고 희망과 용기를 갖는 그런 행사가 되기를 소망한다"며 "독도를 지키기 위해 간다기 보다는 한국 사람이 가장 좋아하고 사랑하는 우리의 땅 독도를 찾아 함께 즐기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바랐다.

울릉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울릉도도 많은 피해를 입었는데 이번 김장훈 씨의 독도 행은 도민들과 국민들에게 많은 용기와 희망을 줄 것이며 울릉도의 관광에도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며 "힘든 시기에 독도로 향하는 김장훈 씨에게 깊은 감사를 표한다"고 전했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