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지그재그'의 해피 에너지…신곡 일부 공개
입력: 2020.10.07 11:05 / 수정: 2020.10.07 11:05
위클리가 오는 13일 발매하는 2번째 미니 앨범 We can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플레이엠 제공
위클리가 오는 13일 발매하는 2번째 미니 앨범 'We can'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플레이엠 제공

13일 2번째 미니 앨범 'We can' 발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업그레이드한 해피 에너지로 돌아온다.

위클리는 7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2번째 미니 앨범 'We can(위 캔)'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타이틀 곡 'Zig Zag(지그재그)'를 비롯해 5개 트랙의 음원 일부가 미리듣기 형태로 담겼다.

타이틀 곡 'Zig Zag'는 20초 분량의 짧은 파트만으로도 한 뼘 성장한 위클리의 '해피 에너지'를 전한다. 멤버 각각의 개성 강한 보이스 컬러부터 10대의 솔직 당당한 마음을 담은 가사까지 위클리만의 색깔이 느껴진다.

이 밖에도 '저 언니처럼 되고 싶어'라는 재미난 가사의 첫 트랙 '언니', 멤버 신지윤이 곡 작업에 참여한 'My Earth(마이 얼스)'와 '월화수목금토일', 통통 튀는 래핑이 인상적인 '몰래몰래'까지 사운드도 이야기도 다채롭다.

특히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은 배경으로 위클리의 새 앨범 콘셉트 포토 촬영 비하인드 현장을 담아 시청각을 두루 사로잡는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가 에이핑크 이후 10년 만에 론칭한 위클리는 지난 6월 30일 발표한 데뷔 앨범 'We are(위 아)'로 올해 데뷔한 신인 걸그룹 중 최다 음판 판매량(가온차트 8월까지 집계 2만1450장)을 기록했다. 새 앨범 'We can'으로 얼마나 더 도약할지 기대가 모인다.

위클리는 오는 13일 오후 6시 'We can'을 발매한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