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신영이 '낮과 밤'에서 경찰청 특수팀 장지완 역을 맡아 남궁민과 호흡한다. /이신영 SNS |
'낮과 밤'서 경찰청 특수팀 장지완 역
[더팩트|이진하 기자] 배우 이신영이 '낮과 밤'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신영의 소속사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는 6일 "이신영 배우가 tvN 새 월화드라마 '낮과 밤'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신영은 경찰청 특수팀 장지완 역을 맡아 남궁민과 호흡을 맞춘다. 이밖에도 설현, 이청아, 곽희주 등이 '낮과 밤' 출연을 확정했다.
'낮과 밤'(극본 신유담·연출 김정현)은 현재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들과 연관 있는 28년 전 한 마을에서 일어난 의문의 사건에 대한 비밀을 파헤치는 예고 살인 추리극을 그린 드라마다.
극 중 경찰청 특수팀 장지완(이신영 분)은 훈훈한 비주얼로 매사에 열정적인 에너지를 뿜어내는 캐릭터다. 특수팀 팀장 도정우(남궁민 분)의 말과 행동에 무한 신뢰를 보이며 의문의 사건을 함께 파헤쳐가는 인물이다.
특히 이신영은 안방극장 데뷔작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안정적인 연기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후 KBS 월화드라마 '계약우정' 박찬홍 역으로 단숨에 첫 주연작을 꿰차며 쉴 틈 없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낮과 밤'은 드라마 KBS2 '저글러스', '옥란면옥', '국민 여러분' 등으로 탄탄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정현 감독과 드라마 MBN '고품격 짝사랑', 중국 소후닷컴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 를 연속 히트시킨 신유담 작가가 의기투합해 기대를 높인다.
tvN '낮과 밤'은 오는 11월 30일 오후 9시 방송 예정이다.
[연예기획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