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아이디' 이효리, 제주 스몰웨딩 7년 만에 공개
입력: 2020.10.05 14:46 / 수정: 2020.10.05 14:46
이효리가 페이스아이디 6화를 통해 7년 전 비공개로 진행한 결혼식 영상을 공개하고 비하인드를 털어놓는다. /페이스아이디 제공
이효리가 '페이스아이디' 6화를 통해 7년 전 비공개로 진행한 결혼식 영상을 공개하고 비하인드를 털어놓는다. /'페이스아이디' 제공

이효리, 결혼식서 혼인 서약 후 맥주 '벌컥벌컥'

[더팩트|이진하 기자] 이효리가 '페이스아이디'를 통해 7년 전 결혼 영상을 최초로 공개한다.

이효리는 오는 5일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페이스아이디'에서 절친 포토그래퍼 김태은과 만난다. 두 사람은 오래전 추억을 되짚던 중 비공개 스몰웨딩으로 세간의 주목을 받았던 결혼식 영상을 다시본다.

7년 전 제주도에서 극소수의 하객만 초청해 스몰웨딩을 했던 이효리는 결혼 이후 몇 장의 현장 사진만 공개해 많은 이들에 궁금증을 낳았다. 이효리의 결혼식 후 연예계에도 스몰웨딩 열풍이 불었고 워너비 스타로 각인됐다.

그런 이효리의 7년 전 결혼식은 '페이스아이디'를 통해 선보이는 것. 공개될 영상 속에는 푸른 하늘 아래 빈티지한 웨딩드레스를 입은 이효리와 하늘색의 턱시도를 입은 이상순이 하객들 앞에서 혼인 서약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일반적인 엄숙한 결혼식과 달리 이효리 결혼식에서는 이효리만의 유쾌하고 자유분방한 매력도 찾아볼 수 있다는 후문이다.

'페이스아이디' 관계자는 "'어떠한 어려움도 헤쳐나갈 것을 다짐하며 이 마음 그대로 당신과 영원히 함께할 것을 여기 계신 여러분 앞에 맹세한다'고 혼인 서약을 낭독하고 난 후 이효리가 드레스 차림으로 맥주를 쿨하게 마시는 등 유쾌한 모습을 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당시 자신의 모습을 영상으로 확인한 이효리는 "신부가 혼인 서약 후 맥주를 벌컥벌컥 마신다"며 웃음을 터트리면서도 "다시 못 올 추억"이라며 감동에 찬 표정을 짓는다.

이 날 '페이스아이디'는 이효리 결혼식 영상뿐 아니라 화려한 슈퍼스타의 화보 촬영부터 결혼 후 소길댁으로서의 삶이 기록돼 있는 다양한 추억 속 사진들도 공개한다. 스무 살 무렵의 앳된 사진들을 보며 이효리는 "나 어린것 봐"라고 감탄하며 너스레를 떨어 폭소를 자아내기도 한다.

이효리의 결혼 영상이 공개되는 '페이스아이디'는 스타들이 일상 속에서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화면을 그대로 공개하고 스마트폰을 통해 보는 그들의 소소한 일상을 담은 신개념 모바일 라이프 리얼리티다. 첫 주자로 나선 이효리는 인기에 힘입어 3회를 연장해 총 7회에 걸쳐 솔직 유쾌한 리얼 라이프를 공개한다.

매주 월요일 오후 5시 카카오톡 '카카오TV채널'과 '#카카오TV탭'을 통해 공개된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