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새로운 사랑법 'Lovesick Girls' 예고
입력: 2020.09.28 09:48 / 수정: 2020.09.28 09:48
블랙핑크의 첫 정규 앨범 타이틀곡은 Lovesick Girls다. 제목부터 이전과는 달라진 분위기를 예감케 한다. /YG 제공
블랙핑크의 첫 정규 앨범 타이틀곡은 'Lovesick Girls'다. 제목부터 이전과는 달라진 분위기를 예감케 한다. /YG 제공

타이틀 곡 'Lovesick Girls' 티저 포스터 공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블랙핑크가 분위기를 바꿨다. 타이틀곡 제목부터 'Lovesick Girls(러브식 걸스)'다.

YG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블로그에 'Lovesick Girls' 티저 포스터를 게재했다. 'Lovesick Girls'는 블랙핑크의 첫 정규 앨범 타이틀 곡으로 제목부터 사랑의 상처 혹은 아픔이라 'Kill This Love(킬 디스 러브)'와는 다른 새로운 사랑 이야기를 기대케 한다.

포스터는 밤거리 같은 어두운 배경 속 서로 어깨를 기댄 채 의지해 있는 블랙핑크 멤버 4인의 모습에서 방황하는 청춘의 심상이 전해진다. 블랙핑크 특유의 강한 개성과 완전체 아우라는 여전하지만 멤버들의 쓸쓸한 표정이 예사롭지 않다.

블랙핑크는 컴백을 앞두고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높이고 있다. 앞서 지수, 제니, 로제, 리사의 다크하면서도 몽환적인 매력을 담아낸 개인 티저 영상은 누아르 감성을 더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블랙핑크는 10월 2일 데뷔 4년 만의 첫 정규 앨범 'THE ALBUM(디 앨범)'을 발매한다.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미국 동부 시간 기준 0시, 한국 시간으로는 같은 날 오후 1시 공개다. 10월 2일 전곡 음원 공개에 이어 6일 피지컬 음반이 출시된다.

선공개 싱글 'How You Like That(하우 유 라이크 댓)'과 'Ice Cream(아이스크림)'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글로벌 영향력을 키운 블랙핑크가 첫 정규 앨범으로 얼마나 더 도약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앨범 발매 이후 14일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BLACKPINK: Light Up the Sky)'가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