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10월 19일 '와이 낫?'으로 컴백
입력: 2020.09.25 09:44 / 수정: 2020.09.25 09:44
이달의 소녀가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타이틀 곡 Why Not?을 비롯해 총 8곡이 수록됐다.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이달의 소녀가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타이틀 곡 'Why Not?'을 비롯해 총 8곡이 수록됐다.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10월 19일 3번째 미니 앨범 '미드나잇'(12:00)' 발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가 타이틀 곡을 'Why Not?(와이 낫?)'으로 정했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25일 0시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미드나잇'(12:00)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앨범은 타이틀 곡 'Why Not?'을 포함해 '미드나잇(12:00)', '목소리(Voice)', '기억해(Fall Again)', 'Universe(유니버스)', '숨바꼭질(Hide & Seek)', '웁스!(OOPS!)' 그리고 '목소리(Voice)'의 영어 버전인 'Star(스타)'까지 총 8곡으로 구성됐다.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페스티벌을 연상시키는 푸른 야자수와 강렬한 태양빛으로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자유로운 느낌의 무드를 이어갔다. 이달의 소녀만의 미드나잇 페스티벌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소속사는 "타이틀 곡 'Why Not?'은 이달의 소녀가 지금까지 발매한 타이틀 곡 'Hi High(하이 하이), 'Butterfly(버터플라이)', 'So What(쏘 왓)'에 이어 반전 매력의 트렌디하고 콘셉트적인 곡"이라고 소개했다.

매 앨범 'For All LOOΠΔs Around the World'(세상의 모든 이달의 소녀를 위해), 'To all LOOΠΔs around the world'(세상의 모든 이달의 소녀들에게)라는 슬로건을 통해 메시지를 전했던 이달의 소녀가 어떤 스토리와 메시지를 전할 지 기대가 모인다.

이달의 소녀는 오는 10월 19일 3번째 미니 앨범 '미드나잇'(12:00)을 발표한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