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타워즈' 이지혜·문정원·별·강주은 등 출연진 완성
입력: 2020.09.22 18:07 / 수정: 2020.09.22 18:07
SBS는 추석 연휴 기간에 방송되는 SBS 홈스타워즈의 MC 8인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22일 밝혔다. /SBS 제공
SBS는 추석 연휴 기간에 방송되는 SBS '홈스타워즈'의 MC 8인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22일 밝혔다. /SBS 제공

추석 파일럿 예능 출연진 8인 공개

[더팩트|이진하 기자] '인.알.못'(인테리어를 잘 알지 못하는 이의 줄임말)들을 위해 특별한 '홈반장'들이 뭉친다.

SBS는 오는 추석 연휴 파일럿 예능 '랜선 집들이 전쟁-홈스타워즈'(이하 '홈스타워즈')를 선보인다. 제작진은 22일 8인의 MC로 서장훈, 김성주, 광희, 하하, 별, 이지혜, 강주은, 문정원이 함께한다고 밝혔다.

'홈스타워즈'는 우리 주변의 인테리어 고수 이른바 '홈스타'들의 '랜선 집들이'를 통해 각종 인테리어 팁과 트렌드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코로나19 사태로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인테리어에 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요즘 '홈스타워즈'는 타일, 벽지부터 가구, 인테리어 소품, 공간 활용법 등 유용한 정보는 물론 우리 주변 이웃들의 특색 있는 인테리어를 구경해보는 재미를 줄 것으로 보인다.

'홈스타'들의 색다른 인테리어를 소개해 줄 '홈반장'은 하하, 별 부부에 이어 셀프 인테리어로 꾸민 집을 공개해 큰 화제를 모았던 '관종 언니' 이지혜와 문정원, 똑 부러진 살림꾼 강주은, '요즘 대세' 광희가 나설 것으로 알려졌다. 또 베테랑 MC 김성주와 서장훈이 함께한다.

SBS '랜선 집들이 전쟁-홈스타워즈'는 오는 추석 연휴에 방송된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ssent@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