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섬가이즈' 이성민·이희준·공승연 캐스팅 "무섭게 웃긴다"
입력: 2020.09.22 11:45 / 수정: 2020.09.22 11:45
배우 이성민, 이희준, 공승연, 우현, 박지환, 이규형이 코미디 영화 핸섬가이즈에 캐스팅됐다.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BH엔터테인먼트, 바로 엔터테인먼트,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 에이스팩토리 제공
배우 이성민, 이희준, 공승연, 우현, 박지환, 이규형이 코미디 영화 '핸섬가이즈'에 캐스팅됐다.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BH엔터테인먼트, 바로 엔터테인먼트,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 에이스팩토리 제공

이규형·박지환·우연 등 다채로운 구성

[더팩트|이진하 기자] 코미디 영화 '핸섬 가이즈'(감독 남동협)가 캐스팅을 완료했다.

'핸섬가이즈' 제작진은 22일 "배우 이성민, 이희준, 공승연, 이규형, 박지환, 우연이 '햄섬가이즈'에 출연한다"며 "단전부터 올라오는 웃음을 책임질 초강력 코미디 영화"라고 밝혔다.

이 작품은 한 번 보면 절대 잊지 못할 첫인상을 가진 자칭 핸섬 가이즈 두 남자가 음산한 산장으로 이사를 오던 날 산장에 얽힌 전설이 깨어나며 시작되는 예측불허 코미디 영화다.

영화 속 이성민은 거친 말투와 살벌한 외모로 한 번 보면 못 잊을 아우라를 풍기는 자칭 상남자 미남 재필 역을 맡고 이희준이 곧 달려들 듯 위험한 인상과 달리 섬세한 감성으로 반려견 봉구를 애지중지 키우는 자칭 샤프한 훈남 상구 역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남산의 부장들'에서 높은 캐릭터 싱크로율과 긴밀한 호흡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이성민과 이희준은 '핸섬 가이즈'에서 재회한다.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룬 산장에서 기묘한 사건에 휘말리는 오합지졸 절친 재필과 상구로 찰떡같은 케미를 보인다.

함께 캐스팅된 공승연은 남다른 친화력의 소유자 미나 역을 맡는다. 이번 영화를 통해 공승연은 장편 영화 데뷔 신고식을 치른다. 공승연은 영화 속에서 친구들과 같이 별장에 놀러 가고 그곳에서 상구와 재필을 만나며 이야기가 펼쳐진다.

또 이규형은 궁금한 건 참지 않는 최소장의 순찰 메이트 남순경 역을 맡았고 박지환은 동네의 평화를 위해 물불 가리지 않는 열혈 경찰 최소장에 분한다. 우현은 산장의 미스터리한 과거를 아는 단 한 사람 김신부 역을 맡아 극 전개에 흥미를 더한다.

이성민은 "시나리오가 정말 재미있었다. 처음 만나는 배우들, 스태프들이 많은 만큼 즐거운 작업이 될 것 같다"며 "열심히 촬영하겠다"고 캐스팅 소감을 전했다.

이희준은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돼 기대가 크다"며 "'핸섬 가이즈'가 관객 분들에게 큰 재미를 드릴 수 있는 작품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공승연은 "오랫동안 함께 호흡을 맞추고 싶었던 선배님들과 연기하게 되어서 영광이고 무척 설렌다"며 "관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남겼다.

'핸섬 가이즈'는 2021년 개봉 예정이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