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心 스틸러' 서막…오늘(21일) 'CHASE' 발매
입력: 2020.09.21 10:45 / 수정: 2020.09.21 10:45
그룹 더보이즈가 21일 5번째 미니 앨범 CHASE를 발매한다. /크래커엔터 제공
그룹 더보이즈가 21일 5번째 미니 앨범 'CHASE'를 발매한다. /크래커엔터 제공

5번째 미니 앨범 'CHASE'로 '로드 투 킹덤' 우승 기세 잇는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거침없는 '심(心) 스틸'을 시작한다.

더보이즈는 21일 오후 6시 5번째 미니 앨범 'CHASE(체이스)'를 발표한다. 지난 4~6월 방송한 엠넷 '로드 투 킹덤' 최종 우승과 함께 대세로 떠오르기 시작한 더보이즈는 새 앨범으로 2020년 하반기 더 거침없는 쾌속 질주를 이어갈 예정이다.

새 앨범 'CHASE'는 사랑을 추격하는 '심(心) 스틸러' 더보이즈의 치명적이고 강력한 변신을 확인할 수 있는 신보다.

켄지(Kenzie), 코치 앤 샌도(Coach & Sendo), 앤디 러브(Andy Love) 등 글로벌 유명 프로듀서들이 대거 참여했고 매 앨범 작사에 이름을 올린 멤버 선우가 또 한 번 앨범 다수 트랙 작사에 참여해 더보이즈만의 특별한 개성을 더했다.

타이틀 곡 'The Stealer(더 스틸러)'는 중독적 사운드와 드라마틱한 구성이 돋보이는 컨템포러리 힙합 장르 곡이다. 마음을 훔치는 긴장감 넘치는 추격전을 모티브로 한 이 곡은 '심(心) 스틸러' 더보이즈의 완벽한 반전 매력이 담겼다.

'로드 투 킹덤'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안무가 백구영이 총괄 퍼포먼스 디렉터로 나섰고 바트 리(Bart Lee), 캐스퍼(Kasper), 니노 킴(Nino Kim), 시에나 라라우(Sienna Lalau) 등 유명 안무가가 대거 참여했다.

'로드 투 킹덤' 최종 우승으로 기세를 올린 뒤 사랑을 추격하는 '심(心) 스틸러'로 돌아오는 더보이즈가 신곡 'The Stealer'로 2020년 하반기에도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더보이즈는 21일 오후 8시 네이버 V 채널을 통해 'CHASE' 쇼케이스를 글로벌 생중계하고 신곡 'The Stealer'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