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이 너무 많아" 오나라, 20년째 열애 중인 김도훈 누구?
입력: 2020.09.18 08:32 / 수정: 2020.09.18 08:32
배우 오나라가 20년째 연애 중인 연인 김도훈을 식스센스에서 언급했다. /tvN 식스센스 캡처
배우 오나라가 20년째 연애 중인 연인 김도훈을 '식스센스'에서 언급했다. /tvN '식스센스' 캡처

과거 발언도 조명 "서로 바빠서 열애만 쭉"

[더팩트|이진하 기자] 배우 오나라가 남자 친구 김도훈을 언급했다.

오나라는 지난 17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식스센스'에서 20년째 연애 중인 남자 친구 김도훈이 가장 사랑스러울 때로 "잠 잘 때"를 꼽아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유재석과 게스트로 출연한 김민석이 "입 다물고 가만히 있을 때 사랑스러운 거냐"고 묻자 오나라는 "많이 너무 많다"고 말해 다시 한번 웃음을 안겼다.

앞서 지난 2017년 8월 오나라는 tvN 예능프로그램 '현장 토크쇼 TAXI'에 출연해 남자 친구를 언급했다. 당시 두 사람은 18년 연애 중이라며 "주변에서 '결혼은 아직도?'라고 묻는다"며 "사연이나 개인의 문제도 아니고 서로 너무 바빠서였다"고 말했다.

이어 "나는 안 쉬고 일했고 그쪽도 일을 열심히 하는 사람이었고 일하다 고개를 들어보니 18년이 지난 것"이라며 "지금도 알콩달콩해 그것 또한 사람들이 이상하게 본다"고 전했다.

오나라는 이때 남자 친구 김도훈을 뮤지컬 '명성황후'에서 상대역으로 처음 만나 알게 됐고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고 밝혔다. 현재 김도훈의 직업은 배우 출신 교수다.

1997년 뮤지컬 '심청'으로 데뷔한 오나라는 연극 무대와 뮤지컬, 방송, 영화 등을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드라마 JTBC '스카이캐슬'로 유명세를 탔으며 최근 8부작으로 종영한 MBC 드라마 '십시일반'(극본 최경·연출 진창규) 이후 tvN '식스센스'에 첫 예능 고정 출연을 맡아 활약하고 있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