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일 새 앨범 'CHASE' 발매[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치명적인 '하트 스틸러'의 매력으로 새 앨범을 예고했다.
더보이즈는 15일 0시 공식 SNS 등을 통해 5번째 미니 앨범 'CHASE(체이스)'의 3차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3차를 마지막으로 총 3회차에 걸쳐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약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더보이즈는 앞서 'Chase', 'Stealer(스틸러)' 버전에 이어 마지막 'Trick(트릭)' 버전까지 공개하며 새 앨범의 매력들을 꺼내 놨다.
오는 21일 오후 6시 공개되는 더보이즈의 새 앨범 'CHASE'는 사랑을 추격하는 '심(心) 스틸러' 더보이즈의 치명적이고 강렬한 변신을 확인할 수 있는 신보다. 멤버 선우가 또 한 번 앨범 다수 트랙 작사에 참여했다.
타이틀곡 'The Stealer(더 스틸러)'는 중독적 사운드와 드라마틱한 구성이 돋보이는 컨템포러리 힙합 장르 곡이다. 소속사는 "마음을 훔치는 긴장감 넘치는 추격전을 모티브로 한 이 곡은 치명적 '심(心) 스틸러'로 변신한 더보이즈의 반전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고 소개했다.
막바지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더보이즈는 새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19일 오후 10시 첫 온라인 콘서트 'RE:AL(리얼)'을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