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보', 29일 개봉 확정…추석 라인업 합류
입력: 2020.09.14 09:29 / 수정: 2020.09.14 09:29
담보가 오는 29일 개봉을 확정했다. 따뜻한 이야기로 추석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힐링을 선사하겠다는 포부다.
'담보'가 오는 29일 개봉을 확정했다. 따뜻한 이야기로 추석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힐링을 선사하겠다는 포부다.

성동일X김희원X하지원 힐링 무비

[더팩트 | 유지훈 기자] '담보'가 추석 극장가에 출사표를 던졌다.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는 14일 "영화 '담보'(감독 강대규)가 오는 29일 개봉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작품은 인정사정없는 사채업자 두석(성동일 분)과 그의 후배 종배(김희원 분)가 떼인 돈을 받으러 갔다가 얼떨결에 9살 승이(박소이 분)를 담보로 맡아 키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담보'는 '그것만이 내 세상' '공조' '히말라야' '국제시장' 등을 탄생시킨 영화 제작사 메이커 JK필름의 2020년 첫 작품이다. 남녀노소 모두가 공감할 만한 보편적인 메시지를 통해 관객들에게 유쾌한 재미와 따스한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영화는 까칠하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사채업자 두석과 매사 구시렁거려도 속정 깊은 종배를 중심으로 이야기를 펼친다. 각각 성동일 김희원이 맡는다.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에서 존재감을 뽐냈던 아역 박소이는 9살 승이 역에, 다양한 작품을 종횡무진했던 하지원은 성인 승이 역에 분한다.

배급사는 "'담보'는 최근 tvN 예능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을 통해 특별한 케미를 입증한 성동일 김희원을 비롯해 하지원 박소이 등 연기 만렙 배우들의 열연으로 탄생됐다. 온 가족 관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2020 힐링 무비 '담보'의 출격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tissue_ho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