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에반스, 노출 영상 SNS 공개→삭제→팬들 반응은?
입력: 2020.09.14 07:33 / 수정: 2020.09.14 07:33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 에반스가 실수로 노출 영상을 공개한 후 삭제했으나 온라인에서 빠르게 번지며 누리꾼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더팩트 DB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 에반스가 실수로 노출 영상을 공개한 후 삭제했으나 온라인에서 빠르게 번지며 누리꾼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더팩트 DB

팬들, 크리스 에반스 멋진 사진 공유하며 유쾌한 반응

[더팩트|이진하 기자] 영화 '캡틴 아메리카'로 유명한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 에반스가 SNS에 중요 신체 일부가 찍힌 영상을 공개했다가 삭제하는 일이 벌어졌다. 이 영상을 접한 팬들은 크리스 에반스의 다른 사진을 공유하며 유쾌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12일(현지시간) 더선(THE SUN)은 크리스 에반스가 자신의 SNS에 가족들과 게임을 즐기는 영상을 올렸다가 신체 중요 부위를 찍은 것이 노출돼 바로 삭제했다고 보도했다. 크리스 에반스는 문제 영상을 빠르게 삭제했지만 전 세계 약 58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만큼 영상은 빠른 속도로 퍼졌다.

더선에 따르면 크리스 에반스가 공개적으로 언급하지 않았지만 그가 게시물을 삭제하기 전에 영상과 사진은 트위터에서 가장 인기 있는 주제가 됐다고 설명했다.

크리스 에반스의 팬들은 유쾌하게 반응했다. 그의 실수를 덮기 위해 크리스 에반스의 멋진 사진을 공유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크리스 에반스의 중요 부위를 캡틴 아메리카의 방패로 가려주는 등 각종 밈(meme·SNS 등에서 유행하며 다양한 모습으로 복제되는 짤방 혹은 패러디물)이 생성되고 있다.

사진이 공개된 날 동료 배우인 마크 러팔로는 자신의 트위터에 크리스 에반스의 계정을 태그 하며 "친구야. 트럼프가 백악관에 있는 동안에 그것보다 자신을 당황스럽게 만드는 일은 없을 거야. 봐. 희망이 있어"라며 크리스 에반스의 실수를 위로했다.

크리스 에반스는 마블 영화 '캡틴 아메리카'와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캡틴 아메리카 역을 맡아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았다. 또 봉준호 감독의 영화 '설국열차'에 출연해 한국 팬들 사이에 인지도가 높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