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규, 웹예능 '장성규니버스'서 두 아들과 육아 일상 공개
  • 이진하 기자
  • 입력: 2020.09.11 10:36 / 수정: 2020.09.11 10:36
방송인 장성규가 오는 16일 새 웹예능 장성규니버스를 통해 가족들과 함께하는 일상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유튜브 채널 장성규니버스 캡처
방송인 장성규가 오는 16일 새 웹예능 '장성규니버스'를 통해 가족들과 함께하는 일상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유튜브 채널 '장성규니버스' 캡처

장성규 "TV에서 넘지 못한 선 넘을 것"…16일 론칭[더팩트|이진하 기자] 장성규의 웹예능 '장성규니버스'가 탄생한다.

11일 JTBC 신규 멀티플랫폼 콘텐츠 '장성규니버스' 제작진은 "장성규의 웹예능이 16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날 '장성규니버스' 채널을 통해 티저도 공개됐다. 티저 속 장성규는 "TV에서 볼 수 없었던 장성규의 모습을 이곳에서 볼 수 있다"며 첫 방송 날짜를 예고했다.

티저 영상 말미에 '육아'를 주제로 한 장성규의 첫 번째 프로젝트도 살짝 공개됐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장성규는 실수투성이 노력형 아빠의 모습을 보인다. 결혼 후 5개월 만에 만난 첫째 하준이와 지난 4월에 태어난 예준이와 아내까지 개성만점 네 가족의 예측불허 일상이 펼쳐질 예정이다.

'장성규니버스' 제작진은 "TV 프로그램을 제작하며 쌓아온 노하우와 새로운 플랫폼의 특장점을 잘 버무려 신선하고 재밌는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JTBC 멀티플랫폼 콘텐츠 '장성규니버스'는 16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6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