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루머 해명 "'미스터트롯' 형들과 잘 지내"
입력: 2020.09.09 07:42 / 수정: 2020.09.09 07:42
가수 정동원이 미스터트롯 TOP6와 관계를 오해하는 사람들을 향해 해명의 글을 올렸다. /정동원 SNS
가수 정동원이 미스터트롯 TOP6와 관계를 오해하는 사람들을 향해 해명의 글을 올렸다. /정동원 SNS

정동원, 8일 SNS에 두 차례 글 올리며 거듭 해명

[더팩트|이진하 기자] 가수 정동원이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를 둘러싼 오해에 거듭 해명했다.

정동원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TOP6의 막내로 삼촌, 형들에게 너무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렇게 형제처럼 지내고 있는 우리 모습에 오해가 있기도 한 것 같다"고 말을 시작했다.

이어 "삼촌, 형들의 사랑과 보살핌이 너무나 고맙다"며 "항상 즐겁게 해 주고 힘이 나게 한다. 저 동원이 앞으로도 삼촌 형들이랑 즐겁고 행복하게 미스터트롯맨 활동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동원은 글과 함께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들은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에도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고 있다. 사진 속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정동원은 함께 어깨동무를 하거나 미소를 지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보이고 있다.

이 글을 올리기 전 정동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자들 사이에 관해 근거 없는 소문이 퍼지는 것에 대해 불편한 기색을 드러냈다.

정동원은 "요즘 저와 관련해 형들하고 장난하는 것을 가지고 이상한 말들로 형들과 사이를 안 좋게 만든다"며 "제발 저에 대한 나쁜 얘기들을 안 했으면 좋겠다. 그 외에 확실하지 않은 얘기 하지마세요. 제가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상처 주지 마세요"라고 전했다.

게시글을 본 누리꾼들은 댓글로 정동원을 향해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그러나 얼마 후 정동원은 게시글을 삭제하고 새롭게 글을 업로드했다.

정동원은 지난 3월 종영한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5위를 기록하며 얼굴을 알렸다. 현재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아내의 맛'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