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은 웨딩화보 공개 "오창석과 결혼은 아직"
입력: 2020.09.08 10:48 / 수정: 2020.09.08 10:48
오창석의 연인 이채은이 웨딩화보 사진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했다. /이채은 SNS
오창석의 연인 이채은이 웨딩화보 사진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했다. /이채은 SNS

이채은 "일할 수 있음에 감사"

[더팩트|이진하 기자] 이채은이 단아한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이채은이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웨딩화보 사진을 올렸다. 이채은은 "오랫동안 모두 마스크 속에서도 너무 즐거웠던 촬영"이라며 "일할 수 있음에 감사해"란 글과 함께 웨딩화보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사진 속 이채영은 진주 귀걸이와 올림머리로 단아한 분위기를 나타냈다. 이채은의 웨딩화보가 공개되자 연인 오창석과 만남도 이목을 끌고 있다.

앞서 이채은은 지난달 6일 연인 오창석과 때아닌 결별설이 온라인 커뮤니티 중심으로 번지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당시 오창석 소속사 관계자는 "오창석과 이채은이 잘 만나고 있다"며 결별설을 일축했다.

이후 이채은이 SNS에 흰색 원피스를 입고 꽃다발을 든 모습의 사진을 올려 결혼설이 제기됐지만 역시 사실이 아니라며 결혼설을 부인했다.

오창석과 이채은은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2'을 통해 실제 커플로 발전했다. 오창석은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해 "'연애의 맛2'에 출연하기 전부터 나오는 분이 마음에 들면 공개 연애를 할 생각이었다"고 말했다.

1995년생 이채은은 1982년생인 오창석과 13살 차이가 나는 커플이다. 오창석은 2008년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으로 데뷔해 '아테나:전쟁의 여신', '오로라 공주', '태양의 계절'(극본 이은주·연출 김원용) 등에 출연했다.

이채은은 과거 유치원 교사로 일하다 현재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