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 진화와 불화·하차설에 "지나갈 일"…팬들 응원
입력: 2020.09.07 17:55 / 수정: 2020.09.07 17:55
배우 함소원이 남편 진화와 불화설 및 아내의 맛 하차 관련 설이 도는 가운데 의미심장한 글을 SNS에 업로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함소원 SNS
배우 함소원이 남편 진화와 불화설 및 '아내의 맛' 하차 관련 설이 도는 가운데 의미심장한 글을 SNS에 업로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함소원 SNS

함소원 SNS로 소통 및 사업은 ing

[더팩트|이진하 기자] 배우 함소원이 남편 진화와 불화설을 비롯해 함께 출연 중인 '아내의 맛' 하차설과 관련해 간접적인 심경을 전했다.

함소원은 7일 자신의 SNS를 통해 "괜찮습니다. 상담해달라고 하셔서 한 말씀 올리고 잡니다"며 "여러분 다이어트 상담하세요. 점점 다양한 상담을 해주시네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함소원은 "오래 살지 않았지만 인생 뒤돌아보면 안 힘들 날보다 힘든 날이 더 많았다. 평탄하게 지낸 날보다 고민하고 좌절하고 긴 밤을 고민으로 뜬 눈으로 지새운 날이 더 많았다. 칭찬보단 욕을 더 많이 먹었고 잘한다는 소리보단 넌 왜 그러냐는 소리를 더 많이 들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누구나 다 가는 길을 뻔한 길을 선택할 수 있었지만 외롭고 힘들지만 저는 나만의 길을 가고 있다"며 "가끔 나도 무섭지만 지금 또한 내 오른손을 심장에 가져다 대고 말한다. 괜찮다고"라고 심경을 고백했다.

또 "별일 아니라고 이 일도 지나갈 일이라고 힘들어도 지나고 나면 그때가 더 생각나는 법이다. 그래서 전 생각할 일, 추억할 일이 많다"고 전했다. 이어 "오늘은 힘들었는데 아마도 몇 년 후의 저를 생각하며 웃고 있다"고 말했다.

함소원이 7일 자신의 SNS에 올린 심경글이다. /함소원 SNS
함소원이 7일 자신의 SNS에 올린 심경글이다. /함소원 SNS

함소원은 최근 남편 진화와 함께 출연 중인 TV조선 '아내의 맛'에서 3주간 모습을 보이지 않아 불화설과 하차설에 휩싸였다.

같은 날 '아내의 맛' 제작진은 "두 사람이 하차하는 것은 아니다"라며 "여러 커플이 방송에 참여하고 있어 순차적으로 방송이 나가는 것"이라고 하차설을 일축했지만 여전히 대중은 함소원과 진화의 불화설을 제기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7일 오후 4시쯤 함소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떤 해명도 없이 자신의 셀카 사진과 함께 판매 중인 다이어트 제품과 관련된 코멘트만 남겼다.

앞서 업로드된 심경 관련 게시글에는 팬들이 댓글로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누리꾼들은 "보란 듯이 잘 사시길"(cj00***), "응원합니다. 신경 쓰지 말고 악플러들은 고소하세요. 그래야 정신 차립니다. 다 질투 나서 하는 말이니 개념 치마시길"(jia4***), "상담계 왕언니 힘내세요"(youn***), "남 인생에 거짓 악담하며 인생낭비하는 그것들보다 당신이 훨씬 아름답습니다"(goyu***)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함소원과 중국인 사업가 진화는 18살 연상연하 부부로 지난 2017년 결혼해 슬하에 딸 혜정 양을 두고 있다. 2018년 6월부터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