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민 '교섭' 촬영 마치고 귀국…코로나19 검사 '음성→자가격리
입력: 2020.09.04 14:03 / 수정: 2020.09.04 14:03
배우 황정민이 지난 2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해 코로나19 검사를 마치고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더팩트DB
배우 황정민이 지난 2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해 코로나19 검사를 마치고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더팩트DB

황정민, 예정된 드라마 촬영으로 먼저 한국 입국

[더팩트|이진하 기자] 배우 황정민이 해외 촬영을 마치고 귀국해 자가 격리에 들어갔다.

황정민의 소속사 샘컴퍼니 관계자는 4일 <더팩트>에 "황정민이 요르단에서 영화 '교섭'(감독 임순례) 촬영을 마치고 지난 2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고 밝혔다.

이어 "귀국 후 코로나19 검사를 받았고 음성 판정을 받았다. 현재 자가 격리 중이다"고 덧붙였다.

황정민은 앞서 지난 7월 13일 영화 '교섭' 촬영차 요르단으로 출국했다. 당초 영화 촬영은 지난 3월에 요르단 현지에서 할 계획이었으나 요르단 정부가 한국인 입국을 금지하면서 현지 촬영이 불발됐다.

이후 요르단 정부와 논의 끝에 7월부터 약 2개월 간 촬영 허가를 받았다. 현지에 도착한 '교섭' 팀은 8일간 자가 격리 기간을 거친 뒤 촬영에 돌입했다.

황정민은 주연을 맡은 JTBC드라마 '허쉬' 촬영 등이 예정돼 있어 다른 배우들보다 영화 촬영을 먼저 끝내고 귀국했다. 함께 출국했던 배우 현빈, 강기영, 권혁 등 다른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현지 촬영 일정이 더 남아 있어 9월 중순쯤 귀국할 예정이다.

황정민과 현빈이 함께 출연하는 영화 '교섭'은 중동에서 납치된 한국인을 구하고자 고군분투하는 외교관과 국정원 요원의 이야기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