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형, 비하인드 컷 공개…'핫핑크 슈트'도 완벽 소화
입력: 2020.09.04 10:18 / 수정: 2020.09.04 10:18
가수 박준형이 카리스마 넘치는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싸이더스HQ 제공
가수 박준형이 카리스마 넘치는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싸이더스HQ 제공

남다른 자동차 사랑으로 '칼쳐맨' 오픈

[더팩트|이진하 기자] 가수 박준형이 컬러풀한 콘셉트의 광고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박준형 소속사 싸이더스HQ는 4일 박준형의 광고 B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준형은 자동차 정비소를 연상하게 하는 세트장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핫핑크와 옐로우가 어우러진 컬러풀한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했다.

또 자동차 위에 걸터앉는 과감한 포즈로 거친 남성미를 과시했다. 박준형은 트레이드 마크인 선글라스와 구릿빛 피부로 남성미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켰다.

그는 남다른 자동차 사랑으로 최근 유튜브 채널 '박준형의 CARTURE MAN(칼쳐맨)'을 오픈했다. 박준형이 출연 중인 유튜브 채널 '와썹맨'에서 보여줬던 특유의 솔직함과 리얼한 모습에 자동차 애호가로서 전문적인 모습까지 함께 보여줄 예정이다.

박준형은 1999년 그룹 지오디로 데뷔했다. '어머님께'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애수' 거짓말' 등의 히트곡을 탄생시켰고 MBC '지오디의 육아일기'로 친근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국민 가수로 거듭났다.

이후 2004년 멤버 윤계상의 탈퇴로 4인조가 되면서 한차례 아픔을 겪었으나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2014년에 정규 8집을 발표하면서 지오디는 공연과 음반을 통해 팬들과 만났다. 특히 박준형은 지난해 6월부터 시작한 웹예능 '와썹맨'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카리스마 넘치는 촬영 현장을 공개한 박준형은 매주 금요일 유튜브 채널 '박준형의 CARTURE MAN(칼쳐맨)'과 '와썹맨'을 통해 만날 수 있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