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요섭 전역 소감 "길고 긴 멋진 영화 같은 시간"
입력: 2020.08.31 09:11 / 수정: 2020.08.31 09:11
가수 양요섭이 30일 수경으로 만기 전역하고 31일 브이앱을 통해 활동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양요섭 SNS
가수 양요섭이 30일 수경으로 만기 전역하고 31일 브이앱을 통해 활동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양요섭 SNS

31일 첫 V 라이브로 활동 재개

[더팩트|이진하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의 양요섭이 전역 소감을 밝혔다.

양요섭은 지난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장문의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양요섭은 "논산 훈련소 그 커다란 운동장 멀리서 손을 흔들어주며 눈물을 훔치던 부모님의 모습이 기억난다"며 말문을 시작했다.

이어 "많은 팬의 응원 소리와 낯선 환경에 조금은 상기된 나의 기분과 감정까지도 아직 생생하다"며 "1년 7개월 7일 동안 힘든 순간도 많았고 행복했던 순간도 많았다. 참 길고 멋진 영화 같은 시간을 보냈다"고 전역 소감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스무 번의 보름달을 함께 세워 준 우리 팬들을 포함해 길고 긴 이 시간을 견디고 버틸 수 있게 도와준 수많은 분에게 감사하다"며 "좋은 음악과 조금 더 나아진 모습으로 여러분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양요섭의 소속사 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는 31일 "가장 먼저 팬들과 직접 만나는 자리를 만들고 싶어 코로나19 여파로 제대 후인 31일 저녁 7시 브이앱을 통해 팬들과 첫 만남을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양요섭은 지난해 1월 24일 의경으로 입대하고 30일 수경으로 만기 전역했다. 양요섭은 윤두준에 이어 그룹 내 두 번째 군필자가 됐다. 이어 이기광이 오는 11월 18일, 손동운이 12월 8일에 차례대로 전역 예정이다.

양요섭은 2009년 비스트로 데뷔해 그룹 재정비 후 팀명을 하이라이트로 바꿔 활동했다. 양요섭은 가수 활동 외에 뮤지컬 '조로'에서 조로&디에고 역을 '로빈훗'에서 필립 왕세자 역 등을 맡으며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