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학업·연예 활동 병행…소속사 "학교생활 관심 자제 부탁"
입력: 2020.08.28 16:48 / 수정: 2020.08.28 16:48
정동원이 선화예술중학교로 전입학하면서 학업과 연예 활동 병행을 예고했다.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정동원이 선화예술중학교로 전입학하면서 학업과 연예 활동 병행을 예고했다.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학교에 문의 및 취재 요청으로 학교 업무 지장

[더팩트|이진하 기자] 가수 정동원이 학업과 연예 활동 병행을 예고한 가운데 소속사는 공식입장을 통해 지나친 학교 생활 취재에 자제를 부탁했다.

정동원의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는 28일 공식입장을 통해 "정동원이 선화예술중학교 관악군 전입학·재취학 전형 시험에 합격했다"며 "정동원은 앞으로 예술인으로서의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정동원의 학업과 관련해 지나친 관심은 자제해달라"며 "학교에서도 언론 및 방송사의 많은 취재 문의 및 요청으로 인해 정상적 학교 업무에 지장이 발생하고 있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소속사는 "정동원의 바르고 안정적인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정동원에게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의 응원과 열정에 깊이 감사한다"고 덧붙였다.

정동원은 2007년생으로 14살이다. 그는 지난 1월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트로트 신동으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현재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와 '아내의 맛'에 출연 중이다.

이하 정동원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뉴에라프로젝트입니다.

Top 6 멤버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정동원 군이 더욱 멋진 모습으로 성장하고 있고 팬 여러분의 응원과 사랑 속에 지덕체를 겸비한 예술인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정동원 군은 바쁜 일상 속에서 열심히 준비하여 선화예술중학교 관악군 전입학·재취학 전형 시험에 합격하였습니다.

이에 관하여 안내 말씀드립니다.

1. 정동원 군은 학업과 함께 예술인으로서의 활동을 지속할 것입니다.

정동원 군은 학생으로서 생활에 충실할 것입니다. 종합 예술인으로서 성장하기 위한 많은 무대 경험과 좋은 예술가들과 협업 경험은 정동원 군의 성장에 큰 자양분이 될 것입니다. 학교에서도 정동원 군의 활동을 예술 교육 과정의 일부로 배려해주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단 이런 활동은 교칙 준수 원칙을 바탕으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이에 정동원 군은 학업에 충실하도록 노력하면서 예술인으로서 성장하고 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활동을 이어갈 것입니다.

2. 정동원 군의 학업과 관련하여 지나친 관심을 자제하여 주십시오.

팬 여러분의 애정과 관심은 감사하오나 학교와 언론사 및 방송사 등에 정동원 군의 학교 생활에 관한 문의 및 취재 요청을 하는 것은 정동원 군에게 큰 부담이 발생됩니다. 그리고 학교에서도 언론 및 방송사의 많은 취재 문의 및 요청으로 인하여 정상적 학교 업무에 지장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에 언론 및 방송사에 정동원 군의 학업에 관련된 문의 및 취재 요청은 일절 금하여 주십시오.

음악가로서 더욱 멋진 모습으로 발전하고 있는 정동원 군에 대해서 Top 6 형들은 물론 문화예술계 관계자들도 많은 기대를 가지고 있으며 바르고 안정적인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Top 6의 막내 정동원 군에게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의 응원과 열정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