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더운 한여름에 잘 어울리는 매우 시원한 음악"[더팩트 | 정병근 기자] 세계적 스타인 배우 겸 가수 셀레나 고메즈가 블랙핑크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 블로그에 셀레나 고메즈의 개인 컷이 담긴 'Ice Cream(아이스크림)' D-2 포스터를 공개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셀레나 고메즈는 'Ice Cream' 피처링에 참여한 데 이어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해 힘을 보탰다.
포스터 속 셀레나 고메즈는 '인형 비주얼'이다. 레드와 화이트 컬러의 스트라이프 비치룩과 시원하게 흩날리는 머리칼은 그의 청량한 건강미를 한층 돋보이게 한다.
셀레나 고메즈가 블랙핑크와 함께 곡 작업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뒤 음원뿐 아니라 뮤직비디오에 등장할 지 큰 관심사였다. 셀레나 고메즈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elpink(셀핑크)'라고 적힌 번호판을 단 핑크색 차량 사진을 올려 궁금증을 자극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블랙핑크의 신곡 'Ice Cream'에 대해 "무더운 한여름에 잘 어울리는 매우 시원한 음악"이라고 전하며 블랙핑크의 기존 히트곡 'Kill This Love(킬 디스 러브)', 'How You Like That(하우 유 라이크 댓)'과 차별화를 예고했다.
블랙핑크의 'Ice Cream'은 미국 동부 기준으로 8월 28일 0시, 한국 시간으로는 같은 날 오후 1시 발매된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