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준 아내 소율, '미쓰백' 출연으로 4년 만에 가수 복귀
입력: 2020.08.26 15:00 / 수정: 2020.08.26 15:00
그룹 크레용팝 출신 가수 소율이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차 후 MBN 새 예능프로그램 미쓰백에 출연을 확정해 가수로 복귀를 예고했다. /더팩트 DB
그룹 크레용팝 출신 가수 소율이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차 후 MBN 새 예능프로그램 '미쓰백'에 출연을 확정해 가수로 복귀를 예고했다. /더팩트 DB

'미쓰백' 10월 초 방송 예정

[더팩트|이진하 기자] 그룹 크레용팝 출신 소율(본명 박소율)이 가수로 복귀한다.

MBN 새 예능프로그램 '미쓰백' 관계자는 26일 "소율이 미쓰백에 출연한다"며 "많은 기대와 격려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미쓰백'은 여자 아이돌 출신 가수들이 다시 한번 도약을 꿈꾸며 그동안 미처 말하지 못했던 숨겨진 이야기를 털어놓고 '제2의 전성기'가 될 인생 곡을 찾는 여정을 그린 신개념 다큐테인먼트(휴먼다큐+쇼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가수 백지영이 프로그램 프로듀서 겸 인생 멘토로 나선다. 백지영은 출연진의 보컬 트레이닝과 심리상담까지 나서며 인생 곡을 찾아주는데 큰 역할을 할 예정이다.

소율과 함께하게 될 여자 아이돌 출신 가수는 티아라의 소연이 출연을 확정지었으며 다른 여자 아이돌은 현재 섭외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미쓰백은 10월 초 방영 목표로 제작 중이다.

지난 2012년에 크레용팝으로 데뷔한 소율은 2017년 2월 그룹 H.O.T. 출신 문희준과 결혼식을 올렸다. 같은 해 5월 딸 희율(잼잼)이를 얻었다.

문희준 소율 가족은 지난해 6월부터 이달 9일까지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단란한 가족의 모습을 보였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차 후 소율은 '미쓰백'에 출연을 확정 지으면서 오랜만에 가수로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