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배, X-MAS 프로젝트 스페셜 싱어 참여
입력: 2020.08.25 11:05 / 수정: 2020.08.25 11:05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가 플렉스엠이 기획하고 진행하는 프로젝트 앨범 X-MAS의 스페셜 싱어로 참여했다. 그가 부른 내가 아는 그대가 2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플렉스엠 제공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가 플렉스엠이 기획하고 진행하는 프로젝트 앨범 X-MAS의 스페셜 싱어로 참여했다. 그가 부른 '내가 아는 그대'가 2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플렉스엠 제공

서후가 2001년 발표한 곡 '내가 아는 그대' 리메이크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가 프로젝트 앨범 X-MAS(My Audition Song)의 스페셜 싱어로 참여했다.

프로젝트 앨범 X-MAS를 진행 중인 카카오M 산하 레이블 플렉스엠은 25일 "이날 오후 6시 이사배가 스페셜 싱어로 참여한 '내가 아는 그대' 음원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X-MAS는 가수의 데뷔 전 오디션 곡을 다시 부르는 플렉스엠의 기획 프로젝트다. 소유, 적재, 루나, 레이나가 참여했고 이사배가 다음 주자로 나서게 됐다.

이사배는 과거 개인 SNS에 가수 서후의 '내가 아는 그대' 코인 노래방 영상을 게재해 주목을 받았고 이를 계기로 2018년 5월 첫 싱글 'E.N.C'(Feat. 키썸)를 발표했던 바 있다.

이사배가 새롭게 부른 '내가 아는 그대'는 2001년 발매된 가수 서후의 대표 곡으로 애절한 멜로디와 가사로 오랫동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통 발라드 곡이다.

이사배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크리에이터다.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고 그녀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은 25일 기준으로 구독자 수 227만 명을 넘었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