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ce Cream' 개인 포스터 공개[더팩트 | 정병근 기자] 블랙핑크(BLACKPINK) 제니가 깜찍하면서도 매혹적인 오묘한 매력을 발산했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25일 오전 9시 공식 블로그에 블랙핑크의 신곡 'Ice Cream(아이스크림)' D-3 포스터를 게재했다. 전반적으로 핑크빛이 감도는 포스터에는 제니의 모습이 담겼다.
제니는 핑크와 블루 컬러가 오묘하게 섞인 양갈래 헤어 스타일로 깜찍함을 강조했다. 반면 화려하면서도 발랄한 분위기의 그물 니트와 숏팬츠 의상을 입은 모습은 매혹적이다.
'Ice Cream'은 블랙핑크와 셀레나 고메즈가 호흡을 맞춘 곡이다. YG는 블랙핑크의 기존 메가 히트곡 'Kill This Love(킬 디스 러브)'나 'How You Like That(하우 유 라이크 댓)'과의 차별화를 예고했다.
'Ice Cream'은 미국 동부 기준으로 8월 28일 0시, 한국 시간으로는 같은 날 오후 1시 발매된다.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전 세계 여성 아티스트 1위인 블랙핑크와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만 약 1억 8700만 명에 달하는 셀레나 고메즈의 만남이기에 그 파급력에 관심이 모인다.
블랙핑크는 'Ice Cream'에 이어 10월 2일 첫 정규앨범을 발표한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