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CLC가 비주얼 필름 'I'M···'을 공개했다. 앞서 새로운 팀 로고와 팬클럽 체셔의 공식 로고 및 컬러에 이어 확 달라진 비주얼과 매력까지 드러내며 완벽히 새로운 CLC를 예고했다. /큐브엔터 제공 |
9월초 1년 만의 컴백 예고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CLC(씨엘씨)가 비주얼 필름을 공개하고 완벽하게 새로워진 CLC를 예고했다.
CLC는 21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비주얼 필름 'I'M···(아임···)'을 공개했다. 비주얼 필름은 CLC 멤버들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매력이 각기 다른 콘셉트로 담겼다.
앞서 공개한 새 공식 로고와 멤버들의 모습이 몽환적인 음악과 함께 교차되고 'UNDEFINABLE(언디파인드)', 'DREAMY(드리미)', 'ENLIGHTENING(인라이트닝)', 'SENSITIVE(센서티브)', 'SINGULAR(싱귤러)', 'FUTURISTIC(퓨처리스틱)', 'PREPARED(프리페어드)' 일곱 단어가 순차적으로 등장한다.
각각 한정되지 않은, 꿈을 꾸는 듯한, 깨우치는, 감성 있는, 두드러진, 초현실적인, 준비가 된이라는 의미의 일곱 단어들은 타이틀인 'I'M···'과 만나 각 멤버를 가장 잘 표현하는 문장으로 완성된다. 각기 다른 콘셉트 속 일곱 멤버를 동일하게 비추는 선명한 색의 레이저는 궁금증을 자아낸다.
CLC는 공식 로고, 팬덤 체셔(CHESHIRE) 공식 로고와 공식 컬러 그리고 비주얼 필름까지 완벽히 새로운 CLC를 예고했다. CLC는 오는 9월 초 1년 만의 컴백을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몰두하고 있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