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숙, 스타잇엔터 재계약 "소중한 인연 쭉"
입력: 2020.08.20 09:17 / 수정: 2020.08.20 09:17
레인보우 출신으로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지숙이 스타잇엔터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2017년 맺은 인연을 계속해서 이어가게 됐다. /스타잇엔터 제공
레인보우 출신으로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지숙이 스타잇엔터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2017년 맺은 인연을 계속해서 이어가게 됐다. /스타잇엔터 제공

다방면 활발한 활약 예고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레인보우 출신 지숙이 현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하고 소중한 인연을 이어간다.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20일 "지숙과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숙은 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2017년 인연을 맺은 후 현재에 이르기까지 공고한 파트너십을 지속해오고 있다.

2009년 레인보우 미니앨범 'Gossip Girl(가십 걸)'로 데뷔한 지숙은 음반 활동 외에도 예능, 드라마, 영화, 광고, 라디오, MC, OST 앨범 참여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각양각색 매력을 뽐내며 꾸준히 활동 영역을 넓혀 왔다.

특히 요리, 메이크업, 게임 등 다양한 취미와 재능을 가진 지숙은 JTBC '차이나는 클래스-질문 있습니다', MBC '리얼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 FashionN '팔로우미 리뷰ON' 등 다수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지숙은 다방면의 끼와 재능으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앞으로 선보일 활동에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스타잇엔터테인먼트 김다령 대표는 "지숙과 소중한 인연을 계속 이어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 그간 쌓아온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다재다능한 능력을 가진 지숙이 더욱 큰 날개를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니 앞으로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숙은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현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결정하게 되었다. 소중한 인연을 계속 이어갈 수 있게 되어서 너무 기쁘다. 앞으로 꾸준한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 계속 예쁘게 지켜봐 주시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방송인 이상민, 허재, 세븐, 나르샤, 이지애, 공서영, 신아영, 김효진, 배우 안내상, 우현, 홍여진, 신이, 신승환, 남영주, 작곡가 김건우,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댄스스포츠 선수 박지우, 셰프 서현명 등이 소속돼 있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