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예원 아나운서 "SBS에 사의 표명 맞다…결혼 아냐"
입력: 2020.08.17 17:42 / 수정: 2020.08.17 17:42
장예원 아나운서가 SBS 퇴사설에 대해 사의 표명한 게 맞다고 공식 입장을 전했다. /이덕인 기자
장예원 아나운서가 SBS 퇴사설에 대해 "사의 표명한 게 맞다"고 공식 입장을 전했다. /이덕인 기자

'씨네타운'서 직접 입장 전해…31일자로 퇴사

[더팩트|한예주 기자] 장예원 아나운서가 SBS 퇴사설에 대해 직접 입장을 전했다.

17일 장예원은 이날 오전 방송된 SBS파워FM '장예원의 씨네타운'에서 "(SBS에) 사의를 표명한 것은 맞다. 저도 회사의 결정을 기다리고 있다"면서 "그러나 결혼설은 사실이 아니다. 해보고 싶은 것들이 많아서 도전해보려고 오랜 고민 끝에 용기를 냈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주에 기사가 먼저 나서 많은 분들이 놀라고 걱정하셨을 텐데, 먼저 말씀드리지 못한 건 아무것도 결정되지 않았기 때문"이라며 "현재는 주어진 역할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씨네타운' 가족들께 걱정 끼쳐 드려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14일 장 아나운서의 퇴사 소식이 알려졌다. SBS는 "장 아나운서가 사표를 낸 것이 맞다"는 입장을 내놓았다.

이후 장 아나운서가 퇴사 이후에도 현재 진행 중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싶다는 의사를 전달해 내부에서 갈등을 빚고 있다는 소식이 알려졌다.

한편, 장 아나운서는 2012년 SBS 공채 18기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이후 시사·교양 프로그램 'TV 동물농장', 스포츠 프로 '풋볼 매거진 골', SBS 파워FM '장예원의 씨네타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장 아나운서는 오는 31일자로 퇴사 후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hyj@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