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소라, 8월의 신부된다…비연예인과 29일 결혼
입력: 2020.08.17 17:36 / 수정: 2020.08.17 17:36
배우 강소라가 17일 결혼 소식을 알려왔다. 2019년 3월 19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열린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강소라. /임세준 기자
배우 강소라가 17일 결혼 소식을 알려왔다. 2019년 3월 19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열린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강소라. /임세준 기자

팬카페에 깜짝 자필편지로 소감 전해

[더팩트ㅣ박숙현 기자] 배우 강소라가 팬들에게 자필 편지로 8월 결혼 소감을 전했다.

17일 강소라는 자신의 공식 팬카페에 자필 편지를 올렸다. 그는 "친동생 혹은 친구, 언니, 누나처럼 여겨주신 저, 강소라가 8월 말에 결혼을 하게 됐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라셨을텐데요.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하고 싶은 좋은 사람을 만나게 돼서 이렇게 글로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됐습니다"라고 했다.

이어 "저를 믿고 응원해주시는 여러분들께 행복한 결혼 생활과 앞으로도 배우로서 다양한 모습 보여드리며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테니 앞으로도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며 "여러모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건강하게 지내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라고 했다.

한편, 강소라는 비연예인인 연상 남자친구와 결혼한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예정된 결혼식을 취소하고 직계가족만 모여 비공개로 간소한 결혼식을 치를 예정이다. 소속사 플럼에이앤씨는 이날 공식 입장문을 통해 "강소라가 연상의 비연예인과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면서 "결혼식은 오는 29일 예정이었으나 신종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상황이 다시금 악화됨에 따라 예식은 취소했다. 대신 당사자와 직계 가족만 함께하는 간소한 자리로 대체하게 됐다"고 했다.

사진=강소라 팬카페
사진=강소라 팬카페

다음은 소속사 플럼에이앤씨 전문

안녕하세요. 플럼에이앤씨입니다. 배우 강소라 관련 소식 전합니다.

플럼에이앤씨 소속 배우 강소라가 연상의 비연예인과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오는 8월 29일로 예정하였으나 코로나19 상황이 다시금 악화됨에 따라 예식은 취소하였습니다. 대신 당사자와 직계가족만 함께하는 간소한 자리로 대체하게 되었습니다.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들을 배려하여 기타 구체적인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되오니, 기자님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강소라는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작품과 활동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릴 예정입니다.

인생의 새 출발을 앞둔 배우 강소라에게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unon89@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