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7일 오후 6시 새 앨범 'Not Shy' 발매[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ITZY(있지)가 새 앨범 'Not Shy(낫 샤이)' 발매를 이틀 앞두고 "결과물이 잘 나왔다"고 만족스러워 했다.
ITZY는 오는 17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Not Shy'를 발표한다. 컴백을 이틀 앞둔 15일 ITZY는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당당한 나를 표출했던 전작들과는 다른 콘셉트다. 하루라도 빨리 보여드리고 싶다"고 설레는 소감을 전했다.
또 "최상의 작품을 위해 다섯 멤버가 똘똘 뭉쳐서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 그래서인지 결과물이 잘 나온 것 같아 뿌듯하다"며 "이번 타이틀곡을 듣고 다들 어떤 생각을 하실 지 너무 궁금하다. 그리고 우리의 새로운 모습을 어떻게 지켜봐 주실 지 기대된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점점 성장하는 ITZY가 되고 싶다. 그동안 열심히 준비한 만큼 다 보여드릴 수 있으면 좋겠다. 신곡도 ITZY도 예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신곡 'Not Shy'는 히트곡 메이커 박진영, Z세대의 감성을 저격하는 코비(Kobee), 이어어택(earattack) 등이 뭉쳐 완성했다. 박진영은 ITZY의 매력과 에너지를 살려 엔딩 따위 신경 쓰지 않고 사랑을 향해 질주하는 감정을 가사로 표현했다.
ITZY는 새 앨범 발매 당일인 17일 오후 2시부터 트위터, 인스타그램, 네이버 V LIVE(브이라이브), 유튜브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COUNTDOWN SPOT LIVE(카운트다운 스폿 라이브)'를 진행한다.
또 발매 한 시간 반 전인 오후 4시 30분 라이브 프리미어를 개최하며 컴백 분위기를 달군다. 이어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과 뮤직비디오를 발매하고 동시에 유튜브 'MV PREMIERE(뮤직비디오 프리미어)'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