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다 어워즈' 트와이스 정연 불참, JYP "건강 문제"
입력: 2020.08.13 14:33 / 수정: 2020.08.13 14:33
JYP엔터테인먼트는 정연이 건강상의 문제로 13일 열리는 소리바다 어워즈에 참석하지 못한다고 밝혔다. /정연 SNS
JYP엔터테인먼트는 정연이 건강상의 문제로 13일 열리는 '소리바다 어워즈'에 참석하지 못한다고 밝혔다. /정연 SNS

목 디스크로 시술 치료 중

[더팩트|이진하 기자] 트와이스 정연이 '소리바다 어워즈'에 참석하지 못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3일 오전 트와이스 팬 커뮤니티에 "8월 13일 열리는 '2020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 멤버 정연이 건강 상태로 인해 불참하게 돼 안내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며 "조속한 회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트와이스는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로 6월 1일에 컴백했고 같은 달 8일 진행된 브이라이브를 통해 정연은 "컴백 전 목 디스크를 판정받았다"며 "현재 시술을 받고 많이 나았다. 현재도 진료 받는 중이며 건강이 나아지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털어놨다.

이후 정연은 지난 9일 진행된 트와이스 비대면 온라인 콘서트 'Beyond LIVE TWICE : World in A Day'(비욘드 라이브-트와이스:월드 인 어 데이)에서도 건강 문제로 안무를 하지 못해 의자에 앉아서 노래를 불렀다.

당시 그는 "오늘 아쉽게도 앉아서 무대를 했는데 한 분 한 분 행복해 하시는 얼굴이 보여서 너무 감사했다"며 "얼른 상황이 좋아져서 전 세계의 팬 분들을 빨리 만나고 싶다. 그 동안 건강하시고 다시 만날 날을 기약했으면 한다. 그 때 만나자"고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

'2020 소리바다 어워즈'는 틱톡 앱과 LG유플러스, 아이돌 라이브 앱에서 온라인 생중계된다. 트와이스, 레드벨벳, 마마무, 여자친구, 오마이걸, 아스트로, NCT 드림, 이달의 소녀, 있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강다니엘, 하성운, 김우석, 둘째이모 김다비 등이 출연한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