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AOA·FNC 폭로 사과…"반성하며 치료받겠다"
입력: 2020.08.12 08:50 / 수정: 2020.08.12 08:50
AOA 멤버들과 FNC를 방관자라며 비난하고 극단적 선택을 했던 권민아가 SNS에 사과 글을 올렸다. 그는 반성하며 열심히 치료받겠다고 약속했다. /더팩트 DB
AOA 멤버들과 FNC를 "방관자"라며 비난하고 극단적 선택을 했던 권민아가 SNS에 사과 글을 올렸다. 그는 "반성하며 열심히 치료받겠다"고 약속했다. /더팩트 DB

치료 약속하며 날 선 폭로전 일단락

[더팩트 | 유지훈 기자] 배우 권민아가 AOA 멤버들과 전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를 저격했던 것과 관련해 사과의 뜻을 전했다.

권민아는 지난 11일 오후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많은 분께서 걱정과 응원을 해주셨는데 또 한 번 실망을 끼쳐 드려 정말 죄송하다"고 밝혔다.

권민아는 "병원에서 제가 깨어나지 못하고 있을 때에 예전 FNC 식구들이 밤새 자리를 지켜주셨다고 들었다. 오늘은 한성호 회장님과의 만남이 있었다"며 "저는 FNC를 AOA를 정말 좋아했는데 이 문제 때문에 AOA를 그만두게 된 게 너무 슬펐고 너무 힘들었다. 오늘 회장님의 말씀을 들으면서 진심을 느낄 수 있었고 그냥 이렇게까지 되어버린 게 너무 후회된다"고 적었다.

끝으로 권민아는 "저를 걱정해주셨던 팬들과 지인 가족들 또 저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AOA 팬들께도 너무 죄송하다. 앞으로 두 번 다시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반성하며 열심히 치료받겠다. 정말 죄송하다"며 거듭 사과했다.

권민아는 지난달부터 AOA 활동 시절 멤버 지민에게 지속적인 괴롭힘을 받아 왔으며 이 때문에 수차례 극단적 선택을 했다고 폭로했다. 또한 설현을 비롯한 AOA 멤버들과 당시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를 "방관자"라며 비난했다.

지난 8일에는 "난 억울하게 안 가겠다. 신지민 한성호 김설현 잘살아라. 가족들은 말 한마디도 못 하고 죄도 없이 울 거다. 정신적인 피해 보상 다 해줘라. 넉넉히 해줘라. 돈밖에 모르는 사람이시지 않냐"며 극단적인 선택을 암시했다.

이에 현재 소속사 우리액터스는 경찰 및 119 신고 후 자택으로 향했고 권민아는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다. 이에 FNC엔터테인먼트는 "무엇보다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권민아 양이 하루빨리 건강을 회복하길 바라며 깊은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tissue_ho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