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신곡 뮤직비디오, 역대 최고 만족"
입력: 2020.08.06 10:12 / 수정: 2020.08.06 10:12
박진영이 신곡 When We Disco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그는 신곡 뮤직비디오에 대해 역대 최고로 만족한다고 밝혔다. /JYP 제공
박진영이 신곡 'When We Disco'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그는 신곡 뮤직비디오에 대해 "역대 최고로 만족한다"고 밝혔다. /JYP 제공

11일 뮤직비디오 선공개 후 12일 신곡 음원 발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박진영이 신곡 뮤직비디오를 "역대 최고"라고 자평했다.

박진영은 6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When We Disco(웬 위 디스코)'(with 선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그는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역대 뮤직비디오 중 가장 만족스러운 결과물"이라고 밝혔다.

영상은 화려하고 고풍스러운 발코니에서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듯 밤하늘을 올려다보는 선미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어두운 뒷골목의 비상계단에서 애절한 표정을 지으며 노래하는 박진영이 등장한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 장면은 박진영이 촬영 당일 즉석에서 떠올린 아이디어로 완성됐다. 정반대의 공간에서 살아가지만 서로를 그리워하는 마음만은 똑같은 두 사람을 보여주며 더욱 극적인 분위기 연출하고자 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박진영은 사전 기획 단계부터 적극적으로 참여한데 이어 촬영장에서도 여러 의견을 내며 완성도를 높이는데 일조했다"며 "애처로운 감성의 뮤직비디오 티저와는 달리 본편에서는 박진영 특유의 감칠맛 나는 코믹 연기까지 만나볼 수 있다"고 소개했다.

박진영은 오는 12일 오후 6시 신곡 'When We Disco'를 발매한다. 그에 앞서 11일 오후 6시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