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극장 초대"…아이즈원, 9월 13일 온라인 콘서트 개최
입력: 2020.08.06 09:51 / 수정: 2020.08.06 09:51
아이즈원이 오는 9월 13일 첫 온라인 콘서트 ONEIRIC THEATER를 개최한다. /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즈원이 오는 9월 13일 첫 온라인 콘서트 'ONEIRIC THEATER'를 개최한다. /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즈원과 팬들이 바라던 이야기들이 마법처럼 현실이 되는 곳"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아이즈원(IZ*ONE)이 환상극장으로 팬들을 초대한다.

아이즈원은 오는 9월 13일 온라인 단독 콘서트 'ONEIRIC THEATER(오나이릭 씨어터)'를 개최한다. 지난해 6월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던 아이즈원은 1년 2개월 만에 온라인 공연으로 팬들을 만난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는 아이즈원과 위즈원(팬클럽)이 바라던 이야기들이 마법처럼 현실이 되는 곳 '환상극장'로 팬들을 초대하는 콘셉트로 진행된다"고 소개했다.

아이즈원은 오프라인으로 팬들과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고자 AR(증강현실), XR(확장현실) 기술을 구현해 한층 더 실감 나는 콘텐츠로 팬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관계자는 "감각적인 아트워크와 영상미로 생생하게 콘셉트를 구현할 수 있게 준비 중이다"며 "콘서트 생중계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아이즈원은 2018년 엠넷 '프로듀스48'을 통해 탄생한 프로젝트 그룹으로 그해 10월 'COLOR*IZ(컬러아이즈)'로 데뷔했고 이후 'HEART*IZ(하트아이즈)', 'BLOOM*IZ(블룸아이즈)', 'Oneiric Diary'까지 총 4장의 앨범을 발매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