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친구들' 새로운 캐릭터 등장으로 긴장감↑
입력: 2020.07.31 12:22 / 수정: 2020.07.31 12:22
배우 이연두가 우아한 친구들에 합류한다. 이연두는 배수빈의 전처 최모란 역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인연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이연두가 '우아한 친구들'에 합류한다. 이연두는 배수빈의 전처 최모란 역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인연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이연두, 배수빈 전처 최모란 역으로 합류

[더팩트|이진하 기자] 배우 이연두가 JTBC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에 배수빈 전처 역으로 합류한다.

JTBC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극본 박효연, 김경선·연출 송연욱, 박소연)은 갑작스러운 친구의 죽음으로 평화로운 일상에 균열이 생긴 20년 지기 친구들과 그 부부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극이다. 제작진은 31일 배우 이연두가 최모란 역으로 새롭게 등장해 드라마의 긴장감을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극 중 비뇨기과 원장 정재훈(배수빈 분)의 전처인 최모란(이연두 분)은 이야기에 힘을 싣는 결정적인 역할을 할 예정이다. 그는 재력가 집안의 딸로 돈도 많고 미모도 출중한 미스코리아 출신 금수저다.

'우아한 친구들'의 제작진은 "최모란과 정재훈은 겉으로 보기에 평범해 보이지만 그 속에 의 과거 이야기가 펼쳐지면서 극의 내용을 풍부하게 이끌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배수빈의 전처로 등장하는 이연두는 드라마 '제3의 매력', '내 딸, 금사월'부터 영화 '쇠파리', '그날의 분위기' 등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이번 작품에서 어떤 연기를 펼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우아한 친구들'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ssent@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