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싱어게인' MC 확정, '슈가맨' 팀에 유희열까지 '호화 라인업'
입력: 2020.07.29 22:32 / 수정: 2020.07.29 22:32
이승기가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싱어게인의 MC를 맡아 프로그램을 이끈다. 이승기는 프로그램의 취지에 공감해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 이새롬 기자
이승기가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싱어게인'의 MC를 맡아 프로그램을 이끈다. 이승기는 프로그램의 취지에 공감해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 이새롬 기자

이승기 "'한 번 더' 기회 주는 오디션에 공감"

[더팩트|원세나 기자] 이승기가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싱어게인'의 MC로 활약한다.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JTBC '싱어게인'(기획 윤현준·연출 김학민, 박지예)은 세상이 미처 알아보지 못한 무명 가수, 한땐 잘 나갔지만 지금은 잊혀진 비운의 가수, 시대를 잘 못 만난 재야의 실력자 등 '한 번 더' 기회가 필요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돕는 '신개념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 제작진은 29일 "'싱어게인'의 MC로 이승기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히며 "심사위원으로 유희열이 합류한 데 이어 환상의 캐스팅 라인업을 이어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MC 이승기가 뛰어난 진행 실력은 물론이고 가수로서 누구보다 참가자들의 마음을 깊이 이해해줄 수 있는 적임자라는데 이의가 없을 것"이라며 "앞으로 공개될 심사위원 라인업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승기는 설 자리가 필요한 모든 가수에게 '한 번 더' 기회를 주기 위한 오디션이라는 취지에 깊이 공감해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

이승기가 MC로 합류한 JTBC '싱어게인'은 오는 31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ssent@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