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홀랜드, 나디아 파크스와 열애…럽스타로 애정 과시
입력: 2020.07.28 13:53 / 수정: 2020.07.28 13:53
톰 홀랜드(왼쪽)가 동갑내기 배우 나디아 파크스와 열애 소식을 알렸다. /더팩트 DB·나디아 파크스 SNS
톰 홀랜드(왼쪽)가 동갑내기 배우 나디아 파크스와 열애 소식을 알렸다. /더팩트 DB·나디아 파크스 SNS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 동갑 배우 나디아 파크스 사진 업로드

[더팩트|이진하 기자]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가 배우 나디아 파크스와 열애를 인정했다.

배우 톰 홀랜드는 28일 자신의 SNS에 "난 네가 코로나19로부터 자유롭길 바란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그가 올린 사진 속에는 마스크를 낀 나디아 파크스의 모습이 담겨있다.

앞서 톰 홀랜드는 파파라치를 통해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미국 연예매체 TMZ는 지난해 7월 17일(이하 현지 시간) 톰 홀랜드와 한 금발 여성이 함께 있는 모습이 찍힌 파파라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톰 홀랜드는 이 여성과 함께 맥주를 마시며 음악을 즐기는 등 뮤직 페스티벌에서 시간을 보냈다.

특히 여성은 톰 홀랜드의 목에 팔을 두르거나 허리를 감싸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여 일각에서 두 사람이 연인 사이가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그러나 당시 두 사람은 어떤 입장도 내놓지 않았다.

그러나 톰 홀랜드가 자신의 SNS에 나디아 파크스의 마스크 쓴 정면 사진을 올리면서 열애를 인정한 셈이다.

톰 홀랜드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어벤져스:엔드게임', '스파이더맨:홈커밍', '스파이더맨:파 프롬 홈'에 출연해 한국 팬들에게 잘 알려져 있다. 그는 1996년생으로 나디아 파크스와 동갑이다. 나디아 파크스는 배우며 드라마 '닥터 후', '도미니아' 등에 출연했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