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탐정' 박주현, 시사 고발 프로그램 작가로 변신
입력: 2020.07.28 10:22 / 수정: 2020.07.28 10:22
배우 박주현이 출연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좀비탐정의 첫 스틸이 공개됐다. /래몽래인 제공
배우 박주현이 출연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좀비탐정'의 첫 스틸이 공개됐다. /래몽래인 제공

KBS2 새 월화극 하반기 방송 예정

[더팩트|이진하 기자] 배우 박주현이 KBS2 새월화드라마 '좀비탐정'(가제)에서 시사 고발 프로그램 작가 공선지로 변신한다.

'좀비탐정'(극본 백은진·연출 심재현) 제작진은 28일 특유의 당찬 미소와 밝은 에너지를 보이는 박주현의 첫 스틸컷을 공개했다. 넷플릭스 화제작 '인간수업'에서 주연으로 활약한 배우 박주현은 이번 작품에서 최진혁과 호흡을 맞춘다.

박주현은 극 중 정의감 가득한 시사 프로그램 작가 공선지 역할을 맡아 활약한다. 공선지는 특유의 깡과 친화력으로 환생 2년차 좀비 김무영(최진혁 분)마저 조련하며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것이라고 제작진은 밝혔다.

'좀비탐정'은 부활 2년 차 좀비가 탐정이 돼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다. 전에 없던 마성의 '좀므파탈' 좀비 캐릭터와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하는 배우들의 명품 시너지로 좀비물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을 예고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주현은 직접 사건 현장을 찾은 듯 안전모까지 착용하고 자신의 일에 사명감을 다하는 모습을 보인다. 박주현이 불타는 열정과 통통 튀는 매력을 겸비한 공선지를 어떻게 그려나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KBS2 새 월화드라마 '좀비탐정'은 하반기 방송 예정이며 박주현 외에 최진혁, 권화운, 황보라, 안세하 등이 출연한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