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친구들' 이태환 죽음 후 유준상·송윤아 균열
입력: 2020.07.24 09:42 / 수정: 2020.07.24 09:42
우아한 친구들에서 다정했던 송윤아와 유준상 부부의 관계가 이태환의 죽음으로 균열이 생기기 시작했다. /JTBC 제공
'우아한 친구들'에서 다정했던 송윤아와 유준상 부부의 관계가 이태환의 죽음으로 균열이 생기기 시작했다. /JTBC 제공

살인 사건 현장에서 '목걸이' 발견해 미스터리 증폭

[더팩트|이진하 기자] 이태환의 죽음으로 유준상과 송윤아 부부 사이가 흔들린다.

JTBC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극본 박효연 김경선·연출 송현욱 박소연) 제작진은 5회 방송을 앞둔 24일 의문의 살인 사건 후폭풍을 맞은 안궁철(유준상 분)과 남정해(송윤아 분)의 모습이 담긴 스틸 컷을 공개했다. 안정적이었던 두 사람 사이에 금이 가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앞으로 전개될 이야기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지난 방송에서 주강산(이태환 분)은 악랄한 도발과 협박으로 두 사람의 숨통을 조여왔다. 안궁철과 남정해는 질긴 악연의 매듭을 풀기 위해 처절한 사투를 펼쳤다. 이 가운데 주강산이 의문의 죽음을 맞으며 미스터리는 한층 짙어졌다.

그의 죽음은 이들을 더 깊은 감정의 늪으로 끌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안궁철과 남정해 사이 냉랭한 분위기가 흐른다. 안궁철은 주강산 죽음의 최초 목격자이자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된 가운데 그가 경찰서 조사에서 살인을 자백하고 돌아왔다. 소식을 접한 남정해는 불안과 두려움에 쌓인 모습을 보인다.

이어진 사진에서 안궁철은 남정해에게 선물했던 목걸이를 내밀어 보인다. 앞서 주강산의 집에서 맨발로 다급하게 뛰쳐나온 남정해가 자신의 목걸이가 사라진 것을 깨닫고 놀라는 모습이 공개된 바 있다. 때문에 그날의 흔적임을 짐작하게 한다. 남정해가 감춘 진실은 무엇인지 관심이 모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안궁철이 살인 사건의 용의자 신분으로 조사를 받게 되고 주강산의 사망 소식을 접한 남정해는 극심한 불안감에 휩싸인다. 안궁철과 친구들은 20년 만에 또 다시 잔혹하고 끔찍한 비밀을 안게 된다.

'우아한 친구들' 제작진은 "살인 사건 현장에서 발견된 남정해의 목걸이는 주강산 죽음의 또 다른 미스터리"라며 "안궁철과 남정해의 비밀이자 피할 수 없는 의심과 불신의 불씨로 갈등이 재점화될 것"이라고 말해 궁금증을 높였다.

'우아한 친구들'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10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