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놈이 그놈이다' 황정음, 서지훈 고백 후 첫 만남에 '어색'
입력: 2020.07.20 10:23 / 수정: 2020.07.20 10:23
황정음과 서지훈이 고백 후 첫 만남 장면이 공개됐다. 장난을 치던 두 사람 사이 어색한 분위기가 형성돼 관계 변화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KBS2 제공
황정음과 서지훈이 고백 후 첫 만남 장면이 공개됐다. 장난을 치던 두 사람 사이 어색한 분위기가 형성돼 관계 변화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KBS2 제공

서지훈, 고백으로 누나 동생 사이 종결 선언

[더팩트|이진하 기자] 황정음이 서지훈의 고백 후 어색한 모습을 보인다.

20일 방송될 KBS2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는 서지훈(박도겸 역)이 황정음(서현주 역)에게 고백 후 어색해진 대면을 그릴 예정이다.

앞서 박도겸(서지훈 분)은 10년 전부터 간직해온 서현주(황정음 분)를 향한 마음을 고백해 누나 동생 사이 종결을 알렸다.

서현주는 예상하지 못한 고백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고 두 사람의 관계는 어느 방향으로 흘러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두 사람의 관계 변화가 예상되는 가운데 20일 제작진이 공개한 예고 장면은 두 사람이 애틋하면서 아련한 시선을 보내고 있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고백 전 막역했던 사이로 되돌아갈 수 있을지도 기대감을 모은다.

한편 황지우(윤현민 분)는 박도겸이 서현주에게 고백하는 장면을 바라보며 엔딩을 맞이했다. 앞서 서현주에게 마음을 품었던 황지우의 반응도 20일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S2 '그놈이 그놈이다'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