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17일) 첫 에세이 '나도 내가 처음이라' 출간[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작가로까지 자신의 영역을 넓혔다.
전효성이 17일 자신의 솔직한 생각과 이야기를 담아낸 첫 에세이 '나도 내가 처음이라'를 출간한다.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사랑받고 있는 전효성은 가수, 배우, 라디오 DJ에 이어 작가로 대중을 만난다.
'나도 내가 처음이라'는 전효성의 첫 에세이로 수려한 글은 아니지만 전효성만의 문체로 담백하고 진솔하게 생각과 진심을 담은 글이다. 전효성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들에게 '굳이 힘내지 않아도 괜찮다'는 위로를 전한다.
최근 라디오 DJ로 색다른 변신을 한 전효성은 이번 에세이 발간을 위해 바쁜 스케줄 와중에도 틈틈이 준비를 해왔다. 전효성은 자신이 진행하는 '꿈꾸는 라디오'를 통해 에세이 출간 소식을 예고한 바 있다.
전효성은 지난 2009년 걸그룹 시크릿으로 데뷔해 '미돈나', '매직', '샤이보이', '별빛달빛' 등으로 사랑 받았다. 또 2014년에는 'Good-night Kiss(굿나잇 키스)'로 솔로 데뷔했고 '반해', '나를 찾아줘' 등으로 활동했다.
가수 뿐만 아니라 2013년 OCN 드라마 '처용'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한 전효성은 '원티드', '내성적인 보스', '내 마음에 그린', '메모리스트'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다양한 예능을 통해서도 활약해온 그는 최근 MBC FM4U(91.9MHz) '꿈꾸는 라디오'의 DJ를 맡아 매일 오후 8시부터 청취자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