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20일 홈쇼핑 출연…타월+한정판 굿즈+공연
입력: 2020.07.14 09:23 / 수정: 2020.07.14 09:23
SF9이 오는 20일 새벽 1시 CJ ENM 오쇼핑에서 홈쇼핑 특별 방송 여름 수건이 날 춤추게 해를 진행한다. 타월과 한정판 굿즈를 판매하고 특별 공연까지 펼칠 예정이다. /FNC엔터 제공
SF9이 오는 20일 새벽 1시 CJ ENM 오쇼핑에서 홈쇼핑 특별 방송 '여름 수건이 날 춤추게 해'를 진행한다. 타월과 한정판 굿즈를 판매하고 특별 공연까지 펼칠 예정이다. /FNC엔터 제공

CJ 오쇼핑 "홈쇼핑 고객층 저변 확대 기대"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SF9이 홈쇼핑 방송에서 특별한 무대를 선사한다.

SF9은 오는 20일 새벽 1시 CJ ENM 오쇼핑에서 홈쇼핑 특별 방송 '여름 수건이 날 춤추게 해'를 진행한다. 이는 CJ오쇼핑이 진행하는 음악, 공연 등의 문화 콘텐츠와 연계한 컬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SF9은 굿즈 판매와 함께 짧은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SF9은 타월 5종과 함께 SF9의 한정판 굿즈 세트를 판매한다. 한정판 굿즈 세트는 최근 발매한 SF9의 8번째 미니앨범 '9loryUS(글로리어스)'와 SF9 로고 및 새 앨범명이 자수로 새겨진 핸드타월 1장, 젤리백, 미공개 포토카드 9장으로 구성됐다.

특히 SF9은 방송에서 지난 6일 발매한 신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Summer Breeze)'와 지난 앨범 타이틀곡 '굿 가이(Good Guy)' 무대를 펼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CJ ENM 오쇼핑부문 담당자는 "홈쇼핑 고객층의 저변 확대를 위해 이번에는 젊은 팬들이 많은 아이돌 그룹 SF9과 함께 힐링 콘서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SF9 특별 방송을 기획한 이유를 설명했다.

SF9은 오는 8월 8일 온택트 심야 콘서트 '눕콘(NOOB CON)'을 개최한다. '눕세권 콘서트'의 줄임말인 '눕콘'은 잠들기 전 '나만의 눕세권'에서 즐기는 온라인 심야콘서트로 차별화된 콘셉트를 통해 시원한 여름 밤을 선사할 예정이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