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미X최우식 '여름방학', 17일 첫방…첫 게스트 박서준 출격
입력: 2020.07.13 09:44 / 수정: 2020.07.13 09:44
여름방학이 오는 17일 첫방송된다. 배우 정유미 최우식은 매주 금요일마다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계획이다. /여름방학 티저 영상 캡처
'여름방학'이 오는 17일 첫방송된다. 배우 정유미 최우식은 매주 금요일마다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계획이다. /'여름방학' 티저 영상 캡처

PD "지친 일상 속 휴식 같은 프로그램 되길"

[더팩트 | 유지훈 기자] '여름방학'이 첫 게스트 박서준과 함께 베일을 벗는다.

tvN 새 예능프로그램 '여름방학'은 오는 17일 오후 9시 10분 첫방송을 확정했다. 프로그램은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낯선 곳에서 여행 같은 일상을 즐기며 지친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는다.

'여름방학'은 예능프로그램 '윤식당' 시리즈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낸 배우 정유미, 영화 '기생충'에서 김기우 역으로 열연을 펼친 최우식이 이끈다. 두 사람은 바쁘고 분주한 도심을 벗어나 새로운 일상을 찾아간다.

제작진은 지난 12일 첫 게스트 박서준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세 사람은 나무 그늘 아래서 이야기를 나누고 물놀이를 즐기는 등 무더운 여름 날에 어울리는 추억을 만들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영상을 통해 건강한 여름방학을 보내기 위한 정유미와 최우식의 방학 숙제도 공개됐다. 두 사람은 매일 한 시간 이상 운동하고 한 끼 이상 건강한 음식을 먹으며 매일 일기를 작성해 몸은 물론 마음의 건강까지 찾는다.

연출을 맡은 이진주 PD는 "'여름방학'은 낯선 지방살이를 통해 지친 몸과 마음의 균형을 되찾으며 일상을 살아갈 힘을 회복해가는 이야기"라며 "어른이 되어도 삶에서 때때로 쉬어갈 수 있는 여름방학 같은 시간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시청자분들께 지친 일상 속 여름방학과 같은 프로그램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밝혔다.

'여름방학'은 '삼시세끼 어촌편5' 후속으로 오는 17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tissue_ho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